CU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누적 판매량 200만개? 솔직 후기!

2023. 7. 17.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CU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누적 판매량 200만 개? 솔직 후기!

요즘 MZ세대에게 핫한 키워드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약과입니다. 그런데 흔히 먹는 일반적인 약과가 아니라는 사실! 바로 이웃집 통통이 약과만 봐도 알 수 있는데요. 무려 약과&일반 쿠키, 약과&브라우니 쿠키의 만남입니다.

제가 직접 먹어봤는데요. 과연 어떤 맛이었을까요?

기본 정보

  • 판매처: CU 편의점
  • 가격: 이웃집 약과쿠키 2,500원 / 이웃집 브라우니약과쿠키 2,700원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총 내용량 115g이며, 칼로리는 479Kcal입니다.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총 내용량 120g이며, 칼로리는 무려 580Kcal입니다.

이웃집 통통이 약과 후기

제 입장에서는 다소 비주얼이 충격적이었는데요, 일단 사이즈가 엄청 커서 놀랐고요. 특히나 약과 아래 엄청나게 큰 쿠키가 딱 붙어서 있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솔직하게 맛은 너무 달았는데요, 약과도 단데... 더 달달한 쿠키랑 같이 먹으니까 상당히 달달 하더라고요. 하지만 당연히 맛은 있었어요. 너무나 헤비한 디저트 맛이랄까요? (ㅋㅋㅋ)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후기

브라우니 약과는 비주얼부터 많이 신선했는데요.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이거다!' 전체적으로 초코 브라우니 맛이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데요, 약과 맛이 같이 어울려서 뭔가 독특한 맛이 났어요.

아놔, 맛만 보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어버렸네요(?)

이웃집 통통이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누구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라, 또 누구는 얼려서 먹어라 참 말들이 많은데요. 제가 딱 정리해 드릴게요! 그냥 드세요... (ㅎㅎㅎ)

얼려서도 먹어보고 전자레인지 돌려서도 먹어봤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너무 눅눅해지고... 얼려서 먹으면 이가 날아갈 것 같아요.

한 개를 다 먹으면 너무 헤비 하잖아요... 4등분으로 소분하시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