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태깡 품절대란? 7일 만에 100만 봉 판매! 그래서 구매처는?

2023. 7. 7.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제2의 허니버터칩!
먹태깡 품절대란?

없어서 못 판다고요?! 아뇨 없어서 못 삽니다. 진짜 이거 살려고 몇 날 며칠을 돌아다녔는지 아시나요? 그래서 결국 어디서 구매했냐면요?! 쉽게 알려드릴 수 없죠. (헤헷) 오늘 포스팅 정주행 하시면 가장 쉽게 구매하는 방법과 구매처 모두 알게 되실 거예요.

먹태깡이 너 혹시 뭐 돼?

먹태깡! 이름만 들어도 감이 오시죠? 네 맞습니다. 농심 새우깡의 뒤를 이을. 아니죠, 허니버터칩의 열기를 넘어설 수도 있는 그런 아이템인데요. 이번에 농심이 제대로 칼을 간 듯 보이네요. 지금 출시 7일 만에 벌써 1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제가 잠깐 하나 썰을 들려드리자면요, 가게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까.. 어떤 분은 10개 구매해 가셨다고 하더라고요. 하하. 이런 분들때문에 제가 못 샀잖... (그래서 저도 3개 사 왔어요 ㅎㅎㅎ 지금 2+1중!)

먹태깡 VS 새우깡 스펙 비교

자자, 그렇다면 먹태깡과 오리지날 새우깡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살짝 한 번 비교를 해봤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새우깡 먹태깡
90g(465Kcal) 60g(280Kcal)
약 1,400원 1,700원(편의점 기준)
나트륨 610mg 나트륨 420mg

먹태깡 VS 새우깡 맛 비교!

먹태깡 맛은 어떨까요? 생긴건 꼭 포스틱처럼 생겼는데요. 일단 냄새는 미쳤습니다. 진짜 먹태 스멜 오지더라고요.

응?!!!! 맛있잖아!!!! 솔직히 별로 기대가 없어서 그랬는지, 아니면 원래부터 핵존맛이었던 건지 모르겠지만.. 애니웨이 입에 넣는 순간 완전 신세계가 펼쳐지더라고요. 이거 맛있네? 

과자인데 진짜 먹태맛이 나더라니까요? 너무 신기방기...ㅎㅎㅎ

단맵단맵! 달달한데 또 은근히 톡쏘는 매운맛이 있어요. 표지를 다시 봤더니, '청양마요맛'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근데 약간 2% 부족한 느낌? 그래서 찐 마요네즈 소환했는데요.

이거지, 저 순간 가맥집에 있는 줄 알았잖아요. (이모 여기 맥주 좀 더 주세요~라고 할 뻔)

그래서 새우깡이야? 먹태깡이야?라고 물어보신다면 먹태깡 '압'승.

확실한 구매처 및 구매방법

CU, GS25, 세븐일레븐에는 먹태깡 확실하게 풀렸고요. 다만!!! 헛걸음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꼭 편의점 어플을 설치해주셔야 해요. '에이 그냥 가면 있겠지?'라고 속으로 생각한 분들! 너무 위험하십니다요.저는 세븐일레븐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CU나 GS25는 어플로 확인해 보면 수량이 거의 대부분 '0'이더라고요. 다만 지역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오늘의 결론:  먹태깡 먹고 싶으면 편의점 어플부터 설치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