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이 맥주로 나왔다고?! 새우깡밀맥주&흑맥주 솔직 후기!

2022. 8. 5.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새우깡밀맥주&흑맥주에요.

✔️가격: 1캔 4,000원 (4캔 11,000원)
✔️구매처: CU편의점 (각종 편의점 대형마트 등)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갑자기 깡맥주를 보고 있으니
비의 ‘깡’이 떠오르네요😎

아니 그나저나 저와 여러분이 보고 있는 이건 무엇일까요? 깡맥주라니!!! 아니 새우깡이 왜 여기서 나오냐고요🦐

패키지 진짜 미쳤냐고요 ㅋㅋㅋ 완전 새우깡 오리지널이랑 블랙이 그대로 담겨 있네요.
아무튼 아무튼! 오늘도 야무지게 신상 털어볼게요🧔🏻

자 일단 왼쪽이 새우깡밀맥주 오른쪽이 새우깡흑맥주이고요. 도수는 밀맥주가 0.3도 더 높습니다 🙌🏻🙌🏻

먼저 새우깡밀맥주부터 한번 비주얼 감상하실게요.

생각보다는 색이 진하네요 ✌🏻 아 그리고 TMI 하나 얘기하자면,
농심이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과 협업해서 만든 상품이에요.

흑맥주는 역시나 존재감이 확실하네요.
흡사 콜라나 커피 같은 비주얼이지만…
여러분이 보고 있는 건 흑맥주입니다🍺

자, 그럼 이제 한번 시음해 볼까요?!

우선 밀맥주부터 마셔봤는데요.

와우. 완전 독일 정통 바이젠 스타일의 밀맥주네요. 부드러운 목 넘김탄산이 풍부해서!!! 목구멍에 쭉쭉 넘어가네요 😇

깡맥주 블랙은 크리미한 바디감이 일품이었고요. 제가 흑맥주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깡맥주 블랙은 완전 제 취향이에요🙌🏻🙌🏻

그런데 말입니다. 역시 맥주에서 새우깡 맛이 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안주로 찐 새우깡을 준비해 봤어요.

크~~~ 새우깡 안주가 진짜 신의 한 수! 의도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새우깡맥주랑 새우깡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재구매 의사🅾️

확실히 제 취항은 밀맥주보다는 흑맥주인 것 같고요. 맥주가 새우깡이랑 잘 어울렸어요. 평소 이색적인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ㅋㅋㅋ

🙋🏻‍♂️솔직 한 줄평
“새우깡 맛은 안 나네 ㅋㅋㅋ”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