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5 레인부츠 블랙 착샷&솔직 후기! 누적 판매 1.7천 개 이상 제품!

2023. 7. 1. 09:00리뷰 소소하게🙃

누적 판매&좋아요&리뷰가 증명!
23.65 레인부츠 

여러분 다들 장마 대비 잘하고 계신가요? 올해는 정말 비가 많이 내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장우산을 구매했고요. 아내는 레인부츠를 구매했답니다:)

아내가 열심히 써칭하고, 직접 들어본 소감을 바탕으로 후기 포스팅을 남겨요! 다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체크 포인트 1
레인부츠 가격

구매는 무신사에서 했고요, 가격은 53,900원인데요. 적립금과 쿠폰을 사용하면 조금 더 할인 받을 수 있어요. 5만 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품번은 5004816866번이에요. 

체크 포인트 2
백스테이 포인트&키높이 효과

  • 백스테이 포인트: 언제든 신고 벗기 편하도록 백스테이 포인트를 넣었으며, 구목의 넓이도 여유있게 제작됨
  • 키높이 효과: 3cm의 굽 높이와 0.5cm의 인솔 추가 (논슬립 러버아웃솔로 미끄럼 방지도 됨)

왼쪽 그림 보시면 잡아당길 수 있는 모양의 끈이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벡스테이트 포인트입니다:)

체크 포인트 3
착화감&방수

아내에 따르면 착용감이 너무 좋다고 해요. 롱 레인부츠임에도 전혀 무겁지 않고요. 신었을 때 상당히 안정적이라고 하더라고요.

밖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어제 비가 많이 내려서 드디어 첫 개시를 했는데요. 아내가 방수가 엄청 잘 된다며.. (근데 레인부츠는 당연히 방수가 잘 되지 않나요..?ㅎㅎㅎ) 

체크 포인트 4
사이즈

아내는 평소 240 사이즈의 신발은 신는데요. 23.65 레인부츠도 240으로 구매했어요. 발볼은 보통이고요, 맨발로 부츠를 신었을 때 약간 헐렁하다고 했어요. 양말 신고 신으면 딱 좋은 정도의 사이즈!

후기는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혹시 구매에 관심 있는 분들은 무신사에서 23.65 레인부츠로 검색하시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