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뉴진스 콜라보?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 신메뉴 2종 솔직 후기

2023. 3. 2. 20:59리뷰 소소하게🙃

대세와 대세의 만남 성사! 뉴진스X맥도날드..! 뉴진스가 올해 맥도날드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 다들 알고 계셨나요?

그리고 오늘 3월 2일..! 맥도날드에서 신메뉴인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해요 🙌🏻🙌🏻

아직 광고 영상 못 보신 분들은 빨리 봐주시길 바라겠고요. 레트도 감성에 2D 픽셀 그래픽이 아주 예술이에요..!  

아무튼 여러분들이 궁금한 소식부터 쭉쭉 알려드릴게요.

햄버거 세트 뉴진스 디자인..

없습니다..! 토끼도 없습니다. 햄버거에도, 감자튀김에도 그 어디에도… 뉴진스는 없어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패키지는 루머이거나, 아직 적용이 안 된 것 같아요.
✔️3/2일 기준
✔️맥도날드 공덕점

NO! 굿즈

당연히 굿즈도 없습니다. 그러니 다들 헛걸음하지 마시고요. 일단 콜라보 느낌보다는.. 그냥 뉴진스가 맥도날드 모델이 되었다는 게 포인트인 것 같네요.

신제품 2종 가격 정보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 단품 6,900원
- 세트 8,300원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 단품: 6,200원
- 세트: 7,700원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스펙: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업그레이드! 100%통닭다리살, 케이준 시즈닝, 치킨 어니언 소스, 베이컨
📌 칼로리: 928~1,068 kcal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스펙: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크리미 어니언 소스+베이컨
📌 칼로리: 893~1033 kcal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은 상당히 자극적인 맛이에요. 일단 번은 단맛이 많이 나고요, 안에 들어간 치킨은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편의점에서 먹는 치킨 맛이 났어요..! 으읔

베이컨이랑 조합이 좋긴 한데, 채소도 없고..
어니언 소스 맛도 잘 안 느껴졌어요. 그리고 빠삭하지 않고 눅눅했어요..!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는 무난했어요. 토마토도 들어있고, 양상추도 있고, 소스도 적당하고 치킨이랑 궁합도 좋더라고요. 살짝 맵기는 한데요. 맛있게 매웠어요:)

차원이 다른 빠삭함은 어디..?! 그냥 무난한 빠삭함이었어요.

그래서 둘 중 뭐가 더 제 취향이었냐면요?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
🐧
🐧
농담이고요… 개인적으로는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가 더 제 취향이었답니다.

솔직히 말하면 그냥 뉴진스 팬으로서 한번 먹어볼만했고요. 저는 원래 먹던 메뉴 먹을래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햄버거 세트 포장지에 뉴진스와 상진인 토끼가 들어가는 그날까지 존버하겠습니다.

🍟 P.S 맥도날드 빨리 일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