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쿼시 세정티슈 없이 '청소'하세요?

2023. 3. 14. 08:16리뷰 소소하게🙃

리뷰만 무려 9,800개!
쿼시 올인원 청소 세정 롤티슈

봄이 오니 그동안 미뤄뒀던 대청소가 하고 싶어지더라고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청소는 역시 장비 빨이잖아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제가 애정하는 쿼시 올인원 청소 세정 롤티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요거 요거 진짜 청소 필수템 완전 꿀템이에요. 왜 좋은지 하나하나 설명드릴게요.

통이 너무 힙하고 예뻐요

다 필요 없어요.
쿼시 세정 롤티슈 한 장이면 충분!

우리가 청소를 하기 귀찮은 이유는 뭘까요? 네 맞아요. 물도 있어야 하고, 세제도 있어야 하고, 또 각종 도구가 필요하잖아요.

쿼시 세정 롤티슈는 다 필요 없고, 딱 한 장이면 충분해요. 청소가 필요한 부분(인덕션, 가스레인지, 후드 등)에 슥슥 닦아주기만 하면 깨끗해지거든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비결이 바로 '간편'하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눈으로 직접 비교하세요.
BEFORE&AFTER

크게 힘들이지 않았고요. 그냥 슥슥 문질러가면서 닦기만 했어요. 며칠 전에 삼겹살을 먹어서 기름때도 있었고, 오늘 장아찌 요리하다가 간장 끓는 물이 흘러서 굳어진 간장도 있었는데 다 잘 닦이더라고요. 세정력이 좋아서 늘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BEFORE 매우매우 심각했습니다.
AFTER 눈이 정화가 되는군요.

안심하고 쓰세요.
꼭 필요한 성분만 들어갔어요!

우선 요 제품은 중금속 미검출 TEST를 완료했다고 하는데요. 안티모니, 비소, 바륨, 카드뮴 등 무려 8가지 중금속이 검출 안 된 제품이에요.

특히 살균제도 무첨가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청소 및 세정 제품 속에는 살균을 위해 첨가되는 살균제 중에 인체 위해성 여부가 판단되지 않은 성분들이 함유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쿼시 세정 롤티슈에는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요!

봄 대청소 할인 세트 한정 판매 (~32%)
지금이 기회에요!

요번에 하나 깨달은 사실이 있다면 봄에는 청소용품이 할인된다는 점인데요. 저는 이 제품을 이미 몇 개월 전에 구매했거든요. 이렇게 세일하는 줄 알았다면 그때 구매 안 했죠..! 😇

물론 장점만 있는 건 아니에요.
단점도 있답니다..! 그게 뭐냐면

주방 벽면 기름때, 수전 물때도 잘 닦이는데요. 진짜 묵은 때는 잘 안 지워져요. 물론 이거까지 지워지길 바라는 건 큰 욕심이겠죠? 그리고 생각보다 롤티슈 자체의 물기가 금방 마르기 때문에 아주 가끔은 물을 묻히고 사용할 때도 있어요.

롤티슈가 장당 약 90원(정가 기준)이기 때문에 일반 물티슈보다는 확실히 비싸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만족해서 잘 쓰고 있고요. 이번 봄맞이 세일을 맞아서 한 2통 정도 쟁여놓으려고 합니다.

보니까 밀대랑 청소포도 할인 중이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아무튼 다들 봄에는 곳곳에 묵은 때들과 꼭 이별하시길 바라고요. 그럼 리뷰는 여기서 마칩니다.

잠깐! 이렇게 쉬운 청소 방법 아직도 모르세요? 

부엌 청소할 때 무조건 과탄산소다 쓰세요. (ft. 주방 후드, 싱크대 상판 기름때 및 얼룩 삭제)

안녕하세요, 김소소하게입니다. 다들 명절 연휴는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나 홀로 추석 2일 차인데요.. 그럭저럭 버틸 만 합니다.. #살아있다 긴 연휴를 어떻게 알차게 보낼까 고민하다 그동

likekim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