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이번엔 크라운과 콜라보?! 슈퍼말차 하임 솔직 후기!

2022. 7. 27.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슈퍼말차 하임이에요.

🍪가격: 3,5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는 말’이 있죠. 🚣‍♂️
네 맞습니다. 바로 슈퍼말차 브랜드 얘기인데요. 슈퍼말차 초코콘을 선보인 이후로 계속 콜라보 상품을 쏟아내고 있어요.

오늘 가져온 아이템은 바로!
크라운의 대표 과자인 초코하임을 재해석한 슈퍼말차 하임인데요🙌🏻🙌🏻

총 9봉지가 들어 있고, 당연히 과자 안에는 초코 대신 말차밀크크림이 들어있어요 👋🏻

패키지도 예쁘고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도 예쁘고 💚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한 입 먹자마자 든 생각…ㅋㅋㅋ
“와, 미쳤다… 대체 어디까지 맛있을 예정인데?”

웨이퍼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과 거기에 살짝 쌉사름한 말차가 더해져서…👏🏻👏🏻👏🏻(박수) 근데 맛도 진해서 완전 말차러버 겨냥한 것 같아요. 넘 맛있어요💚

이 과자 그냥 칼로리 도둑놈이에요 ㅋㅋㅋ 앉은 자리에서 9봉지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말차 크림이 어찌 부드러운지…
입에서 살살 녹네요…

한 봉지 더 뜯었고요✌🏻

진짜 믿고 먹는 슈퍼말차네요. 참! 그거 아세요? 슈퍼말차는 최상급 유기농 말차 본연의 맛을 위해 설탕, 화학첨가물 ❌ 대신 천연재료만 사용한다는 사실!!!

자,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리자면!
그냥 먹어도 당연히 맛있지만 👍🏻 냉동고에 살짝 얼려서 먹으면 또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슈퍼말차가 알려줌)

재구매 의사🅾️
이건 무조건이쥬! 찐 말차러버라면 무조건 드셔보세요 😋

🙋🏻‍♂️솔직 한 줄평
“GS25, 슈퍼말차 맛집이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