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맛 포카칩이 있다고?! 여름 한정판 포카칩 훌라망고맛 솔직 후기!

2022. 7. 20.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포카칩 훌라망고맛이에요.

🥔가격: 1,500원
🥔구매처: emart 24

이게 머선일입니까! 망고맛 포카칩이라니😇 요즘 오리온 많이 힘든가요…? 왜 이렇게 말도 안 되는 과자를 출시한 거죠? 👊🏻

진짜 간만에 제대로 된 괴식 리뷰할 것 같고요. 그 그 그.. 그래도 저는 프로니까!!! 최선을 다해서 리뷰해 볼게요🙌🏻🙌🏻

에게… 망고 0.02%???

망고 함량이 적어서 생각보다 망고 맛은 많이 안 날 것 같고요. 그나저나 휴양지 보고 있으니까 여름휴가 떠나고 싶네요✈️

🎶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으악! 🐽 냄새미쳤냐고요!ㅋㅋㅋ 🥭망고 냄새 진동하네요.

분명 망고는 0.02% 들어 있다고 했는데…포카칩 색깔도 완전 더 노랑노랑해요💛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로부터 음식 갖고 장난치지 말라 했는데… 이거 너무 한거 아니냐고요…ㅋㅋㅋ 망고 맛 나는 포카칩이라니 듣도 보도 못 했습니다 🥲

첫 맛이 너무 충격적이라서 다시 먹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꾹 참고 한번 먹어봤는데요. 자꾸 먹을수록 적응이 되긴 하지만… ‘굳이 망고 맛이 나는 포카칩을 만들 필요가 있었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에요👋🏻

단짠단짠이긴한데 단맛이 너무 강해서… 짠  맛이 거의 안 느껴져요. 포카칩을 망고주스에 담가서 먹으면 이런 맛이 날까요? 정말 맨정신으로 먹기 힘든 맛이네요🤬

재구매 의사❌

어쩔 수 없이 맥주를 꺼내봤고요. 여름 한정판이기도 하고 이색적인 과자라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려고 했지만… 도저히 이 과자는 추천이 어려울 것 같아요 😭😭😭

🙋🏻‍♂️솔직 한 줄평
“올해 먹은 과자 중 최ㅇ…, 열린 결말”
*힌트: 최애 or 최악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