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또가서 몰디브 한 잔?! GS25 몰디브 솔직 후기! (feat. 내부자들)

2022. 7. 12. 10: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몰디브에요.

🍸가격: 2,2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아따 나는 즈기 모히또가서 몰디브나 한잔 할라니께”

몰디브가 왜 GS25 편의점에서 나와?!!

살다 보니 별일이 다 있구먼유. 왜 하필 이제 몰디브 상품이 출시된 걸까요? 내부자들이 2015년에 개봉했으니… 벌써 6년이 지났는데…😇

암튼. 반갑네유! 👋🏻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해봅시다!

일단 패키지가 시원시원하니! 몰디브를 절로 연상시키는데요. 몰디브는 GS25와 보해양조의 콜라보라고 하네요.

칵테일 소주알코올 도수는 7도인데요. 뚜껑을 따보니! 🐽 진짜 찐으로 모히또 냄새가 나더라고요.

콸콸 콸콸! 크~~~ 얼마 만에 소주인가! 아내 몰래 한잔하려고 하니까 너무 설레네요🙏🏻

사실 몰래 마시는 거 아니고 옆에서 다 보고 있어요 🥲 그래서 과음은 절대 금물이고요.

갑자기 소주 병뚜껑 보니까 옛날 생각이 나네요. 돌아가고픈 20대… 옛날에 술 게임 참 많이 했었는데 말이쥬. 이제는 30대 아재😭😭

갑자기 기분 급 우울하네요. 자, 거국적으로 한잔하시죠. 🥂짠~~~

😵‍💫😵‍💫😵‍💫😵‍💫😵‍💫😵‍💫😵‍💫😵‍💫😵‍💫😵‍💫😵‍💫😵‍💫😵‍💫😵‍💫😵‍💫😵‍💫😵‍💫😵‍💫😵‍💫😵‍💫😵‍💫😵‍💫😵‍💫😵‍💫😵‍💫😵‍💫😵‍💫😵‍💫😵‍💫😵‍💫😵‍💫😵‍💫😵‍💫😵‍💫😵‍💫😵‍💫😵‍💫😵‍💫😵‍💫😵‍💫😵‍💫😵‍💫😵‍💫😵‍💫😵‍💫😵‍💫😵‍💫😵‍💫😵‍💫😵‍💫😵‍💫😵‍💫😵‍💫😵‍💫😵‍💫😵‍💫

와!!!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소주 맛은 거의 없고요. 라임 맛이 꽤 많이 나네요. 아아! 약간 애플민트향도 좀 있는 것 같아요.

한잔하자마자 내부자들 명대사 바로 나오는 부분이고요. 아니 왜 이제야 나타난 거냐고요!!! ㅋㅋㅋ 좀 더 일찍 나왔으면 더 더 인기가 많았을 텐데‼️

자자, 한잔해요 한잔해~ 오늘의 스트레스는 다 잊자고요! 참고로 단맛이 막 엄청 강하지 않아요. 그래서 별로 안 질리네요.

아니 근데 지금 이대로 마셔도 맛있지만, 살짝 얼음 타서 애플민트까지 넣으면 진짜 찐 모히또 각 바로 나올 것 같기도 한데요. 담에 한번 실험해 봐야겠네요🙌🏻🙌🏻

재구매 의사🅾️

평소 칵테일을 즐겨 마시거나 소주 못 드시는 분들께 몰디브 한 잔 추천해드리고요.✌🏻저는 내일 5병 구매하러 GS25 뛰어갑니다.
지금 5병 구매 시 11,000원! 행사 중!

🙋🏻‍♂️솔직 한 줄평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하는 기분”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