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에 불닭빵 떴다고?! 파바X삼양 핵불닭소세지빵 솔직 후기!

2022. 7. 25.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파바 핵불닭소시지빵이에요.

🌭가격: 3,800원
🌭구매처: 파리바게트

🔥파바삼양 떴습니다🔥#불닭페어
이름하여 화끈한 불닭 소스에 빠진 파바불닭빵… 그나저나 판넬 보고 있으니까 어질하네요😵‍💫 넘나 매울 것 같은 비주얼!!!

매운맛 순서대로 정리해 봤는데요
🌶매콤로제불닭빵
🌶🌶불닭파이어볼,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핵불닭소시지빵

당연히 쌍남자로써 제 픽은???

핵불닭소시지빵이죠👊🏻

사실 이게 제일 매운 건지도 모르고… 그냥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제일 맵다고 하네요 😇😇😇

🐽 그래도 소시지빵이라서 일단 냄새는 매우 좋고요.

비주얼도 갓벽👏🏻👏🏻👏🏻 이 아니고 자세히 보니 불닭소스범벅이 되어 있네요…

요번 불닭페어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무더위랑 매운 거랑 무슨 상관이 있나요…?🥲 스트레스 받으니까 매운 거 먹고 확! 풀어버려라 뭐 그런건가유? ㅋㅋㅋ

소시지빵에 불닭 소스가 얼마나 어울릴지 매우 궁금하고요 🤔

핵불닭소시지빵은 소시지, 닭고기, 치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참고하세요.

자, 그래서 이제 한 입 먹어보면?!

😋😋😋😋😋😋😋😋😋😋😋😋😋😋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고👍🏻
생각했던 것보다 덜 맵네요👍🏻

기본적으로 전자레인지 50초 돌리니까 치즈가 아주 잘 녹아있고요. 소시지랑 닭고기가 아주 궁합이 기가 막혀요 ♥️

3단계 매운맛이라고 해서 엄청 걱정했는데! 별로 많이 안 매워요. 불닭볶음면에 비하면 웃음 나올 정도?ㅋㅋㅋ

재구매 의사🅾️

핵불닭소시지 받고! 불닭페어 3종 다 먹어봐야겠어요. 소시지빵이 너무 맛있어서 기대가 되네요. 평소 불닭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파리바게트 #불닭페어 <고고>하시죠 🔥🔥

🙋🏻‍♂️솔직 한 줄평
“불닭페어 🌶🌶🌶 도전하싈?”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