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만에 삼각김밥 리뉴얼?! 겉과 속이 꽉 찬 풀체인지 삼각김밥 소불고기&스팸김치볶음밥 솔직 후기! (feat. GS25)

2022. 3. 8.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풀체인지 소불고기&
스팸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이에요.

📌가격: 각 1,6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지금까지 이런 삼각김밥은 없었다!
들어는 보셨나요??? 풀체인지 삼각김밥???

GS25가 정말 큰 맘먹고
무려 20년 만에 삼각 김밥의 겉과 속을
바꾸는 풀체인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해요! 삼각김밥 모서리까지 내용물을 넣었다며..

그래서 이름도 풀(full) 삼각김밥이에요.

아니 도대체 얼마나 속이 꽉 찼길래..
풀체인지라고 마케팅하는 걸까요?🤔
그나저나 솔직히 포장지는 좀 예쁘네요✌🏻

헉!!! 😱😲😮🙀 대박!!! 생각했던 것보다 진짜 내용물이 꽉 찼네요!!

볶은 소불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 있는데요! 특히 사이드에도 들어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보통 내용물은 가운데만 들어 있잖아요..

그렇다면! 과연 맛은 어떨지?

👏🏻👏🏻👏🏻 오오오. 내용물이 꽉 차 있어서! 고기 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네요. 소불고기는 역시 사랑이져..

하나 TMI로 얘기드리자면, 밥에
다시마 농축액을 넣어서 감칠맛이 좋다며.. 근데 실제로 먹어보니까! 진짜 밥이 맛있어요 🤎

자, 이번에는 스팸김치볶음밥!인디..
잠깐만요. 사이드네 보이는 저거, 달걀말이 맞죠???

아니 달걀말이가 왜 거기서 나와???!!!

솔직히 스팸김치볶음밥은 스팸이 별로 안 들어있어서 실망할 뻔했는데..달걀말이가 들어 있네요? ㅋㅋㅋ (태어나서 삼김에 달걀말이 처음 봄..)

‼️‼️‼️‼️‼️‼️‼️‼️‼️‼️‼️‼️‼️‼️헉.. 솔직히 맛있다..밥도 맛있고.. 약간 삼김같지 않고.. 김에 볶음밥 싸 먹는 느낌이에요. 고급져 고급져💕

재구매 의사🅾️

평소 삼김 좀 드신다는 분들은! 바로 퀄리티 알아보실 것 같고요. 처음에는 마케팅인가 아닌가 긴가민가 했는데! 진짜 찐 풀체인지 리뉴얼 인정합니다 👏🏻👏🏻👏🏻

제 원픽은 스팸김치볶음밥이에요. 불고기는 계속 먹다 보니 느끼했어요🙌🏻🙌🏻

🙋🏻‍♂️ 솔직 한 줄평
“갓벽한 풀체인지였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