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디저트 맛집 비비해이(BBHAY), 디저트 예약 필수에요!

2022. 3. 6. 09:00카페 소소하게☕/힙한 서울 카페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한남동 비비해이(BBHAY)에요.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이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전설의 디저트 맛집
한남동 비비해이(BBHAY)🙌🏻🙌🏻

최근 성수동에서 한남동으로
이전했다고 하는데요. 디저트가 워낙 유명해서..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해요.

예약은 아래 내용 참고 ⤵️

출처: __bbhay._ 인스타그램

앗! 참고로 디저트를 예약하는 거예요..
자리를 예약하는 건 아니에요. 사람이 많으면 웨이팅 해야 할 수도 있어요 🥲

디저트 시즌제

BBHAY는 디저트 시즌제를 운영 중인데요.
📌 봄 3~5월
📌 여름 6~8월
📌 가을 9~11월
📌 크리스마스 12월
📌 겨울 1~2월

이제 3월이니! 봄 디저트를 맛볼 수 있겠네요.

⛄️ 겨울 디저트 메뉴&가격 참고
- 솔티드 콘카라멜: 7.2
- 데블스: 6.5

음료 메뉴 및 가격 참고
- 프렌치 뱅쇼: 7.0
- 허니카모마일티: 5.5

메뉴판 참고하세요 ⤵️⤵️⤵️

토요일 오후 1시 방문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구석구석 사진도 맘 놓고 찍었는데.. 한 10분쯤 지났으려나?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만석.. 🥲

이 사진만 보면 마치 크리스마스지만🎄
이제 겨울 끝물이라는 거! ㅋㅋㅋㅋ

우선 뱅쇼시나몬 향이 엄청 좋았고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약간 새콤달콤한 맛이 더라고요.

허니카모마일티는 평소 흔히 먹는 카모마일티보다는 조금 더 향&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대망의 디저트 소개!!!

솔티드 콘카라멜은 한입 먹었을 때
식감이 상당히 꾸덕했고요. 옥수수가 씹히고,,, 적당히 달고,,, 너무나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데블스도 역시 상당히 꾸덕한 식감이었고요,,, 바닐라크림치즈와 다크초코 가나슈가 꽉 차 있어서,,, ❣️,,, 근데 조금 많이 달아요,,,

재방문 의사🅾️

카페 나오는데 또 언제 오지..? 이 생각 들더라고요. 평소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거예요. 저는 조만간 3월 디저트 먹으로 또 가야겠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