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맛집 삼육가 웨이팅 필수! 꽃삼겹 세트 2인 솔직 후기! (feat. 마이야르 겉바속촉)

2022. 1. 19. 10: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사당 삼육가에요.

오랜만에 고향에서 친구가 올라와서 뭘 먹일까.. 고민고민하다가 사당역 고깃집 검색했는데! 삼육가라는 삼겹살 맛집이 있더라고요.

퇴근하고 바로 왔는데. 거의 7시였고요. 친구가 가게에서 먼저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센스) 번호표에 4번이라고 적혀있었는데.. 한 20분 기다린 것 같아요. 😇😇😇

깜짝 놀라지 마세요. 내부는 상당히 큽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예약도 가능해요. 개인 or 단체 둘 다 가능!

센터에서 직원분이 고기 손질하는 것도 보이고요. 제가봤을때는 퍼포몬쓰~가 아닐까 싶네요. 👋🏻

이미 테이블은 세팅이 되어 있었고요.

나중에 구워주는 채소들⤵️⤵️⤵️

정체불명의 소스⤵️⤵️⤵️

갓김치 ⤵️⤵️⤵️

파무침+날계란⤵️⤵️⤵️

직장인 애환 달래주는 테라⤵️⤵️⤵️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니까! 저희는 맥주 한 짠~ 하면서 즐겁게 수다 떨었고요.

역시 “약은 약사에게 고기는 직원에게”라는 말이 절로 와닿더라고요. 👍🏻 (워후~~스킬이 스킬이 장난 아니에요.)

아참! 내 정신 좀 보소.. 꽃삼겹세트 2인 구성은 꽃삼겹+한우 시골된장 찌개+공깃밥 1개에요. 가격은 38,000원입니다.

저는 블로거답게 계속해서 고기 사진을 찍었는데요. 갑자기 직원분이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삼겹살을 돌돌 마는 퍼포몬쓰를 보여주시더라고요. (근데 제대로 못 찍음..)

잠시 친구랑 또 인생 얘기 나누다 보니까 어느새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있는 꽃삼겹!!!

아시됴..? 여기 받침대에 올라온 삼겹살은 다 익은 거..

블로그용 사진 찍으라면서 파무침+삼겹살 1점을 내미는 친구! 마음은 가상하지만.. 고기보다 파무침이 많아서 탈락! 🤣ㅋㅋㅋ

이거지 친구야! 마이야르 제대로..된 이 아름다운 꽃삼겹을 좀 보세요. 🥊🥊🥊

맛은 당연히 😲😱😲😱😲😱😲😱😲😱😲 퍼어펙트! 겉바속촉! 육즙보존! 쫀득쫀득! 그냥 예술입니다.. 솔직히 딱 먹자마자 입에서 육즙 살짝 터져주고, 씹을 때 부드러워요. 한마디로 가장 이상적인 삼겹살 🙋🏻‍♀️

이쯤에서 빠지면 섭섭한 된찌.

소고기 듬뿍 들었고요. 일반 고깃집에서 파는MSG 듬뿍 넣은 된찌랑 비교하려면.. 그냥 가던길 가주세요. 된장 맛이 최소 시골에서 5년간 숙성한 맛입니다. 시골 할머니가 끓여주신 그런 된장찌개 맛이라는 얘기..

고기를 다 굽고 나면 각종 채소(시금치, 배추, 버섯, 양파 등)를 구워주는데요. 뭐 이때부터는 직원분이 별로 신경 써주시지 않기 때문에 저희가 알아서 익혀 먹으면 됩니다. (직원분은 고기만 신경써주심 ㅋㅋㅋ)

이 집 갓김치는 진짜 안 먹어보면 그맛 절대 모를 거고요. 사당역 삼겹살 맛집에 삼육가가 TOP1라고 감히 예상해봅니다. (아님 말고..Yo)

🙋🏻‍♂️ 솔직 한 줄평
“사당역에서 모인다? 그럼 ‘삼육가’ 가(Go)”

📌 평점 (⭐️⭐️⭐️⭐️)
- - - - - - - - - - - - - - - - - -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재배달 의사 🅾️
김소소하게’s 찐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