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차류’까지 노린다고!? 허니버터 곡물라떼 솔직 후기! (feat. 담터X바프)

2021. 12. 23. 08:45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바프 허니버터 곡물라떼에요.

✔️ 가격: 1,5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만약 올해의 편의점 신상 MVP가 있다면,
당연히 바프가 받아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아니 하다 하다 못해 이제 곡물라떼까지! 신상품을 출시해버렸네요. 👏🏻👏🏻👏🏻

여러분 그거 아시죠? 담터하면 율무차! 율무차하면 담터! 하긴 율무차뿐만이 아니죠.

생강차, 대추차, 쌍화차 등등등!
차류는 담터가 맛있잖아요.
솔직히 요번 콜라보 너무 기대됩니다.

자, 오늘도 서론이 길었네요. 뚜껑 오픈!!!

역시 바프 허니버터 캐릭터는 너무 귀여워요.
깨알같이 곡물라떼 한 잔 들고 있는 모습까지 완벽 그자체 🙃

앗!!! 냄새는 딱 율무차 냄새인데요.

⚠️모래 아님 주의⚠️

흠… 뭐죠? 표시 선이 바깥에 있네요…
근데 도대체 어떻게 저 선에 맞출 수 있죠?

아부지, 정답을 알려줘~~~🎶🎼
feat. 송민호 - 겁, 쇼미더머니4

암튼 제가 표시 선에 잘 맞춰볼게요.
저는 좀 연한 스타일을 좋아하니까,,,
연하게 타보겄습니다. ☕️

그래도 나름 빨대가 들어 있네요. 센스센스

아니 근데 글쎄! 빨대가 너무 작은 거 아니냐고요. ㅋㅋㅋ 자자, 그래도 계속 휘휘 젓다 보면!

으악! 이게 뭐예요? ㅋㅋㅋ 비주얼 최악!!! 다시 봐도 최악이네요,,, 😱😱😱

그래도 곡물이 어마어마하게 들었네요. 패키지 다시 보니까 해바라기씨, 땅콩, 호박씨,,,

등등이 들어 있다고,,, 근데 솔직히
너무 많이 들어있는 거 아니에요?

그래서 맛은 어떻냐면요. 일단 기본 베이스는 율무차 맛이고요. (예상했음)

그다음으로 많이 느껴지는 건 크림버터 향이 난다는 거! 약간 꿀물 향도 나는...

맛은 나쁘지 않고요. 근데 너무 기대하지 말고 드시는 게 좋을듯해요.
뭐랄까,,, 그냥 율무차에 곡물 많은 느낌?

약간 인위적인 향이 있는데
냄새가 좀… ㅋㅋㅋ 개인적인 취향이니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주세요. 😇

세 줄 요약
1. 담터X바프 콜라보! 바프 곡물라떼 출시!
2. 맛은 그냥 율무차인데 곡물 Vㅔ리 많이 들었음
3. 허니버터 느낌 살짝 묻었지만, 글쎄…

☑️ 평점 (3.6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