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도 ‘부캐’가 있다고!? 농심 바나나킥&옥수수깡 팝콘 솔직 후기!

2021. 12. 27.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바나나킥&옥수수깡 팝콘이에요.

✔️ 가격: 각 1,500원
✔️ 구매처: 편의점(gs25, cu, 세븐 등등)

농심이 한 건 했네요~! 진짜 오랜만에 느껴보는 제대로 된 콜라보 🙌🏻🙌🏻 과자에도 부캐가 있다니, 너무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 옥수수깡 부캐: 옥수수깡 팝콘
📍 바나나킥 부캐: 바나나킥 팝콘

거기다가 크리스마스 시즌, 연말 시즌 노리고 ‘팝콘각’ 만들어주는 센스까지! 역시 농심이에요. 농심이 농심했다. 👍🏻👍🏻👍🏻

패키지 뒷면에 재미난 스토리도 있으니까 한 번 읽어보시고요. (물론 저는 안 읽음 ㅋㅋㅋ)

하나 비교해볼 건 칼로리는 비슷한데 나트륨은 옥수수깡 팝콘이 2배 더 높네요 😱

자, 그럼 이제 옥수수깡 팝콘부터 한 번 조져먹어보겠습니다 ✌🏻

일단 냄새부터 🐽 맡아봤는데요. 미쳤다! ㅋㅋㅋ 그냥 옥수수깡인데요? 냄새 디테일 보소~

일단 비주얼적으로 봤을 때 팝콘 퀄리티도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

딱 봐도 맛있을 것 같죠?

와, 미쳤다… 옥수수깡 맛인데 식감은 팝콘이에요…💕 너무 맛있는데요!!??

내친김에 바나나킥 팝콘도 같이 먹어야겠어요. 솔직히 바나나킥 팝콘은 맛이 상상이 안 되거든요???

앜 ㅋㅋㅋㅋ 냄새 미쳤냐고요!!! 그냥 냄새만 맡았을 때는 완전 바나나킥인데요?

근데 막상 둘 다 뜯어보니까 어떤 게 어떤 팝콘인지 구별이 잘 안 가네요.

그럼 뭐 그냥 부어서 한꺼번에 먹으면 되죠!

근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아이디어 대박이네요… 어떻게 기존 과자팝콘콜라보할 생각했을까요…? 🙌🏻🙌🏻

자, 그럼 이번에는 바나나킥 팝콘을 한 번 먹어볼게요!

‼️‼️‼️‼️‼️‼️‼️‼️‼️‼️‼️‼️‼️‼️‼️‼️‼️‼️‼️‼️‼️‼️‼️‼️‼️‼️‼️‼️‼️‼️‼️‼️‼️‼️‼️‼️‼️‼️‼️‼️‼️‼️‼️‼️‼️‼️‼️‼️‼️‼️‼️‼️‼️‼️‼️‼️‼️‼️‼️‼️‼️‼️‼️‼️

바나나킥 팝콘도 그냥 바나나킥인데 식감만 팝콘!? 와 미쳤다. 핵존맛이에욬ㅋㅋㅋ 저랑 짝꿍 바나나킥 완전 좋아하거든요. 극호

바나나킥 팝콘은 ‘단’ 옥수수깡 팝콘은 ‘짠’
그래서 같이 먹으면 완전 ‘단짠단짠’
이거 의도적으로 노린 거 아니에요?

와…계속 손이 가요. 멈출 수 없어요. 너무 맛있어. 너무 행복해. 이게 주말이지…

근데 옥수수깡 팝콘은 계속 먹으니까 CGV에서 먹던 카라멜팝콘 맛도 좀 나는 것 같고요. 암튼 그래요… 거듭 얘기하지만, 핵존맛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 혹시, 고요의 바다 2편부터 잼나나요?…

세 줄 요약
1. 농심 히트상품을 팝콘으로!?
2. 과자도 부캐가 있다는 신박한 설정 good
3. 냄새도 맛도 바나나킥&옥수수깡 그대로… 그래서 넘나 맛있음 🤤

☑️ 평점 (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