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빵에 ‘꿀’ 넣었다고!? 어흥꿀크림빵 솔직 후기!

2021. 12. 21. 09:06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어흥꿀크림빵이에요.

✔️ 가격: 1,3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음, 오늘 먹어볼 빵은 솔직히 리뷰용으로 구매했다 기보다는… 패키지가 귀여워서 샀어요. 제가 요즘 호랑이에 빠져있기도 하고요. (feat. 무직 타이거)

그리고 저는 어릴 때부터 크림빵을 무지하게 좋아했어요. 거기에 꿀까지 들어있다? 완전 개꿀!!! 솔직히 맛도 좀 기대되더라고요.

하지만 실물은… 왜 밑이 다 찌그러져있늬? ㅋㅋㅋㅋㅋ

아 맞다…생각해 보니까 가방에 넣어뒀는데… 다른 물건에 짜부된 것 같네요. (100% 내 불찰)

서론이 길었네요!!! 짜잔~
와우. 단면 보이시나요? 크림이랑 꿀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솔직히 별 기대 안 했는데, 왠지 맛도 기대해도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쓰!

먹기 전에 간단하게 스펙 한 번 살펴보자면요. 하얀색은 연유크림이고, 검은색은 꿀크림이에요. 꿀은 사양꿀이고요! 🍯

그래서 은? 당연 있쥬!

근데 생각보다 크림은 느끼 그 자체고요. 꿀이 적은 부분이라서 그런지 꿀맛은 많이 안 느껴졌어요. 👋🏻

그래서 꿀 부분만 따로 먹어봤는디! 그 그 그그 그 있잖아요. 꿀 호떡에 들어있는 그 꿀 느낌! 완전 그 맛이에요. 🙃

흠…순식간에 없어졌네요. 🥲

한 가지 더 아쉬움이 있다면 꿀이랑 크림이 같이 잘 섞여 있으면 좋을듯해요. 너무 한 쪽으로 몰려있어서 크림먹었다가, 꿀먹었다가… 대환장파티🎉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 출근 늦어도 아침은 꼭 챙겨 먹자 ✌🏻

세 줄 요약
1. GS25 12월 신상! 어흥꿀크림빵!
2. 연유크림과 꿀크림의 환상 하모니 🎼
3. 평소 크림빵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

☑️ 평점 (3.9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