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맛보면 ‘칼퇴’ 간절? 연안식당 푸짐한 동태탕 밀키트 솔직 후기!

2021. 11. 30. 09:11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상품은
연안식당 푸짐한 동태탕이에요.

✔️ 가격: 13,900원
✔️ 구매처: 마켓컬리

출근 전 고민 1도 없이 패딩에 손이 가는 걸 보니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는 무슨 진즉부터 추웠쥬. 요즘 날씨 무엇??? (feat. 불쌍한 코트…🧥)

날씨가 추우니까 당연히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밤이고요. 제가 또 오랜만에 여러분들 꼬시려고 정성 들여서 글을 적고 있어요. (좋은 건 나눠야죠? 눼? 🤷🏻‍♀️ ㅋㅋㅋ)

암튼 오늘 소개해드릴 밀키트! 그냥 풋내기 밀키트가 아니라고요. 무려 유명 맛집 연안식당 밀키트에요. 🙌🏻🙌🏻 근데 연안식당에서 동태탕도 파나요? 🥲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태, 홍합, 대파, 양념, 대구곤이, 무, 청양고추!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네요.✌🏻

조리법은 참고하시라요. ⤵️⤵️⤵️

저는 근데 조리법 무시하고, 그냥 대충 끓였어요. 😉

근데 생각해보니 여기가 실수 포인트!

원래 파랑 청양고추마지막에 넣어야 하는데 해동을 안 시키는 바람에… 너무 성급했즤…😭😭😭

시간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해동 후 조리하는 걸 추천드리고요.

양 푸짐한 거 보이시죠? 이거 2~3인분이라고 적혀있는데 제가 봤을 때는 4인 가족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에요. 👍🏻 (참고로 광고 아닙니다. 광고 언제든지 대환영!!!)

요로코롬 내용물 다 투척한 다음에 한 번 팔팔 끓여주면 게임 끝! MSG 살짝 보태서 라면 끓이는 것보다 쉬워요. 🤣

하~ 집안 가득 퍼지는 맛있는 냄새! 요즘 밀키트는 진짜 리스펙! 냄새는 일단 유명 맛집 음식에 날 것 같은 그런 냄새에요.

뜨끈한 국물 요리에 뭐 밑반찬이 많이 필요한가요? 마늘장아찌 하나면 충분!

솔직히 갓직히 오늘 같은 날씨? 🌪 동태탕은 못참쥬

곤이도 넉넉, 동태도 넉넉, 홍합도 넉넉 진짜 내용물은 너무나 푸짐한 편이고요.

그래서 국물 맛은? 어떠냐면요?

‼️‼️‼️‼️‼️‼️‼️‼️‼️‼️‼️‼️‼️‼️칼칼.시원. 재구매의사1000%각 나오는 맛이에요.

와… 너무나 시원해요. 계속 국물 마실 때마다 아저씨 빙의 “으아, 으아” 소리 계속 나오고요.

살이 어쩜 이렇게 꽉 차 있는지… 도무지 믿어지지 않네요.

거의 흡입하다시피 들이마셨고요. 바로 한 그릇 더 리필했습니다. 고기는 더욱 푸짐하게 담았고요.

제가 너무 맛있게 먹고 있으니까 짝꿍도 밥 생각 1도 없었는데, 갑자기 옆에서 폭풍 식사 시작했고요. 근데 짝꿍 입맛에는 많이 맵다고 하네요. 🔥🔥🔥 저는 칼칼하고, 딱 좋은데!!! 혹시 매운 거 싫은 분들은 기호에 맞게 청양고추조절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동태탕 국물 생각에 칼퇴 마렵네…

📝 세 줄 요약
1.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연안식당 푸짐한 동태탕 (feat. 칼칼&시원)
2. 마켓컬리에서 13,900원에 구입 가능!
3. 동태, 곤이 혜자+3인분 거뜬! 매운 거 싫으면 청양고추 조절 필수!

☑️ 평점 (3.8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