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넛에 오레오 쿠키를 뿌렸다고!? 오레오크림치즈필드&오레오초코링 솔직 후기!

2021. 12. 15.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던킨 오레오크림치즈필드&
오레오초코링이에요.

✔️오레오크림치즈필드: 2,500원
✔️오레오초코링: 2,300원
✔️ 구매처: 던킨도넛

요즘 던킨이 아주 열일하네요. 🔥🔥🔥
좋아 좋아🎉 연말이잖아요. 다들 열심히 일합시다. 야근하고 또 야근하고! 우리는 일🐜니까…

미쳤다. 비주얼 보이시나요?

요거는 오레오크림치즈필드⤵️⤵️⤵️

큼직한 오레오쿠키아주 듬뿍 토핑으로 올렸네요. 겉은 하얀색으로 코팅되어 있어요. 🤍

요거슨 오레오초코링 ⤵️⤵️⤵️

가까이서 보니까 돌멩이 같기도 하고요… 🗿 오레오쿠키 알갱이가 아주 촘촘하게 박혀있어요.

그럼 오레오초코링부터 먹어볼게요. 🙌🏻🙌🏻

음! ㅋㅋㅋ 🤣 뭔가 썸띵스페셜하지는 않고요. 오레오쿠키맛이 강하지도 않네요. 그냥 진짜 초코맛나는 도넛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에요. 🥲

맛이 나쁜 건 아닌데 굳이 사 먹을 이유까진 잘 모르겠는… 그냥 달달합니다. 🤎

자, 이제 오레오크림치즈필드 차례!

크~~~👍🏻👍🏻👍🏻 단면 보이시나요? 안에 뭔가 들어있어요. 저게 아무래도 크림치즈겠죠?

‼️‼️‼️‼️‼️‼️‼️‼️‼️‼️‼️‼️‼️‼️그래 이거지! 이 맛이지! 오레오랑 도넛 안에 들어있는 크림치즈랑 진짜 잘 어울려요. 환상케미 🥳

뭔가 도넛이랑 같이 씹어 먹을 수 있는 식감이 있어서 너무 좋고요. 다만, 한 번 먹을 때마다 오레오 토핑이 너무 많이 떨어져요. 😇

밖에서 먹기는 좀 불편할 듯? ㅋㅋㅋ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 오레오X던킨 이 조합 완전 찬성!

세 줄 요약
1. 던킨 도넛에 신상 출시! 근데 오레오 쿠키를 곁들인…
2. 오레오 초코링은 그냥 무난한 초코도넛
3. 오레오크림치즈필드는 완전 강추👍🏻 근데 오레오 토핑은 겁나 떨어짐

☑️ 평점 (4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