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000원 더 비싼데 먹는다고? 엽떡 로제떡볶이 솔직 후기! (feat. 착한맛)

2021. 10. 27. 08:58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동대문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에요.

✔️ 가격: 16,000원
✔️ 구매처: 동대문 엽기떡볶이 (숙대입구점)

*참치마요밥 3,500원 추가했어요!

먹어보고 싶었어요! 엽떡 로제떡볶이 🙌🏻🙌🏻 먹어보고 싶었어요! 엽떡 로제떡볶이 🙌🏻🙌🏻 먹어보고 싶었어요! 엽떡 로제떡볶이 🙌🏻🙌🏻 먹어보고 싶었어요! 엽떡 로제떡볶이 🙌🏻🙌🏻 먹어보고 싶었어요! 엽떡 로제떡볶이 🙌🏻🙌🏻 먹어보고 싶었어

조금 많이 늦었지만! ㅋㅋㅋ 드디어 엽떡 로제맛을 먹게 되었습니다. 소리질러 🎉🎉🎉

근데 솔직히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왜 때문에 오리지널보다 2,000원이 더 비싸죠? 🤦🏻‍♂️ Why???

생긴건 그냥 로제랑 별로 다를 게 없는데…암튼 그래도 뭔가 맛에서 큰 차이가 있겠죠? 🥲

떡볶이만 먹기가 좀 그래서 참치마요밥도 하나 주문했고요. 어른 음료도 준비했어요. 😇 역시 맥주는 블랑 1664!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오! 맛있다!!! 근데 우리가 평소에 먹는 그런 로제 스타일이 전혀 아니네요? 신선해 신선해. ✨

엽떡 본연의 양념이 물씬 묻어있고요. 감칠맛도 상당한데! 또 로제 특유의 부드럽고 느끼한 맛도 있어요. 조화롭네요! 굿굿 ✌🏻

역시 엽떡은 오뎅이죠! 근데 원래도 감칠맛이 강한 엽떡에 로제까지 더해지니 맛이 상당히 자극적이네요. 🥵

그래도 너무나 맛있어요. 👍🏻 배떡 로제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착한 맛으로 시켜서 그런지 1도 안 매웠고요. 다음에는 오리지널로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써요.

쭉쭉쭉쭉 쭉쭉쭉쭉 언제까지 어깨…(현타…)

아이코 근데 내 정신 좀 보소. 조금 늦긴 했지만 로제떡볶이 구성 참고하세요. 떡, 오뎅, 양배추, 치즈, 비엔나소시지까지! 요렇게 들었답니다. 👏🏻👏🏻👏🏻

이쯤에서 이제 밥 한 숟가락 들어가 줘야죠.

역시 참치마요밥의 조화란… 말이 필요 없는 맛이네요. (설명 끝)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2,000원 더주고 먹을만하네…로제 💕

📝 세 줄 요약
1. 동대문 엽떡 오리지널이 살짝 물린다?
2. 💵 2,000원 더 주고 로제 고고!
3. 배떡이랑은 완전히 다른결, 착한 맛은 맵지 않긔

☑️ 평점 (4.0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