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는 묵음이야’, 바프 허니버터가 아이스크림으로? 허니버터와플콘 솔직 후기!

2021. 11. 26. 09:04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바프 허니버터와플콘이에요.

✔️ 가격: 2,500원
✔️ 구매처: CU편의점
*emart24, 세븐일레븐에도 있어요!

‼️‼️‼️‼️‼️‼️‼️‼️‼️‼️‼️‼️‼️‼️ 드디어 찾았다. 일주일 동안 너만 찾아다녔잖아…편의점에서 발견하자마자 진짜 찐으로 소리 질렀어요. (그나저나 패키지 너무 귀엽자놔)

편의점 점주님들 진짜 우리 넣을 건 넣읍시다! 딱 봐도 느낌이 오잖아요… 🙌🏻🙌🏻

암튼 오늘 리뷰는 진짜 진심으로 하겠습니다.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지 않기를 바라면서!

짜잔! 오우! 역시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허니버터와플콘이라는 이름처럼 색깔이 아주 허니허니(🐝🍯)합니다.

그리고 아몬드가 상당히 많이 박혀있네요! 댓츠 그뤠이트 🙃

콘 부분이 진짜 와플을 연상시키네요. 뭔가 엄청 딱딱할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

그나저나 오는 길에 좀 녹았거든요 💧 빨리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미쳤다! 찢었다! 핵존맛! 느낌표!

지금 기대치가 머리 꼭대기에 올라와 있는데도 너무 맛나버리고요. 와… 장난 아닌데요? 🤤 (아몬드 오도독 식감 실화냐???)

일단 아이스크림이 너무 (당연히) 부드럽고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에요. 벌꿀(?)이 들어가서 그런가! 암튼 달달혀요 💕

그리고 이 허니버터 시즈닝 맛을 표현하고 싶은데! 도저히 표현이 어렵고요. 근데 맛.있.다.

달고, 고소하고, 약간 고급진 맛,,, 우리가 아는 허니버터 아몬드의 단짠은 기대❌

끝으로 갈수록 아이스크림 겉에 초코가 코팅되어 있어서 또 다른 단맛이 배가되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고요.

그리고 콘도 눅눅 1도 없고, 진짜 바삭바삭해요. 아이스크림은 녹았는데… 어떻게 콘은 이렇게 말짱하죠? (그렇다고 콘이 딱딱하지도 않아요)

아이코 아쉬워라. 벌써 꼬다리 부분이라니… 가격이 500원만 저렴했어도 더 좋았을 테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용서해줬어요. 😇 (근데 콘 아이스크림 2,500원은 너무 했쥐…)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아직도 허니버터와플콘 못 드셨어요??? 🥲(먹은자의 여유 ㅋㅋㅋ)

📝 세 줄 요약
1. H는 묵음이야, 바프 허니버터와플콘 출시!
2. 아몬드 식감+허니버터 시즈닝+벌꿀 = 고소, 달달, 부드러움
3. 가격은 좀 비싸지만, 곧 품절 대란 예정 ✌🏻

☑️ 평점 (4.8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