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핫한 레시피’가 찐상품으로?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 솔직 후기!

2021. 11. 29.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이에요.

✔️ 가격: 2,300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갓뚜기가 SNS에서 열라면+순두부 레시피로 재미 보더니, 순두부 진짬뽕출시해버렸네요? 근데 Why? 열라면도 컵라면 있는뎁…

암튼 진짬뽕이 어떻게 변할지 두근두근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이거 나만 기대됨? 😇)

자, 암튼 가보자고요. 리뷰를 위해 빠르게 조리하겄습니다. 조리 방법은 컵라면에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

자…자 잠깐! 그래도 혹시나 해서…
순두부 블럭맨 마지막에 꼭 넣어주세요. 왜냐하면…

오뚜기가 그렇게 하라고 하네요 🙃

역시 진짬뽕은 명불허전이군요. 넘나 맛있어 보입니다. 여기에 순두부 블럭을 넣으면?

어떻게 될까요?

어떻게 될까요?? X2

어떻게 될까요??? X3

그건 잠시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ㅋㅋㅋ

우선 면발 체킹! 크 역시 이 맛이지 진짬뽕은 면발이 참 맛있어요.

자, 이제 순두부 체킹 체킹! 어때 보이나요? 그럴듯하지 않나요? 진짜두부 같아요. 🤟🏻

‼️‼️‼️‼️‼️‼️‼️‼️‼️‼️‼️‼️‼️‼️

순두부 살짝 퍼서 먹어보니까, 고소한 두부맛은 나긴 나는데요. 근데 순두부라기에는… 좀 아쉽네요.

그래도 진짬뽕은 명불허전! 근데 원래 진짬뽕이 이렇게 매웠나요? 🔥🔥🔥 그리고 향미유를 안 넣어서 그런지 진짬뽕 특유의 향은 좀 덜 나는 것 같아요. 😭

순두부 열라면은 사실 순두부찌개 맛으로 먹는 레시피잖아요? 그리고 큼직한 순두부 먹는 재미가 있는 레시피인데…

순두부 진짬뽕은 짬뽕 느낌은 좀 덜하고요. 해물 맛이 나는 라면 느낌인 것 같아요. 🥲

숟가락이 없이는 먹기 힘든 두부…그래도 퍼먹으면 맛은 있는데… 여기에 순두부도 추가로 더 넣고, 후추도 톡톡 뿌려 먹으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이 들긴 하네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순두부 진짬뽕 너는 정체가 모니? ㅋㅋㅋ

📝 세 줄 요약
1. 오뚜기, 진짬뽕에 순두부 넣은 신상 출시!
2. 찐 순두부에 비해 아쉽지만 두부 건더기 나름 SoSo!
3. 찐 수두부, 후추 토핑으로 넣으면 더 맛있을지도? 👍🏻

☑️ 평점 (3.6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