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모금 넘기면 ‘유사 음료’ 생각난다? 서울우유 밀크톡톡 솔직 후기!

2021. 11. 23.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서울우유 밀크톡톡이에요.

✔️ 구매처: 세븐일레븐 편의점
✔️ 가격: 1,500원

여러분 우유 하면? 당연히 서.울.우.유?죠!
서울우유 이제 탄산음료까지 넘보네요? 🥲

어떤 비주얼일까요? 어떤 맛일까요?
맛은 사실 예상 가능하지만 🤣 ㅋㅋㅋ

부드러운 우유소다! 밀크톡톡!
전체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맘에들어요 🤟🏻

자, 이제 컵에 한 번 따라볼게요 🙌🏻🙌🏻

오우!!! 탄산음료라 그런지 거품이 장난아니고요.

음… 😇 색은 별로 예쁘지는 않네요.

거의 거품이 맥주 따를 때 수준이고요. 🍺

‼️‼️‼️‼️‼️‼️‼️‼️‼️‼️‼️‼️‼️‼️‼️‼️‼️‼️‼️‼️‼️‼️‼️‼️‼️‼️‼️‼️

캬~~~~~~~~~~~~~~~~~~~~
(밀키스)(암바사)(밀키스)(암바사)
(밀키스)(암바사)(밀키스)(암바사)

모두가 예상가능한 X키스와 X바사 같은 유사 음료 맛이 나고요! 근데… 역시 원조를 따라잡기에는…ㅋㅋㅋ (조금 아쉽네요)

근데 확실히 첫 모금 딱 넘길 때 너무 부드럽고요.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아요. 오히려 우유 맛에 더 가까운 건 밀크톡톡일지도…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콜라는 코카콜라! 우유소다는 밀키스! 캬~

📝 세 줄 요약
1. 부드러운 우유소다 밀크톡톡 출시! (feat. 서울우유)
2. X키스 맛과 유사하지만! 첫 모금은 더 부드러움!
3. 그래도 역시 근본은 X키스! 🙋🏻‍♂️🙋🏻‍♀️

☑️ 평점 (3.6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