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게 먹는 군고구마? 아임이 못생긴 아이스 군고구마 솔직 후기!

2021. 11. 25. 09:02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못생긴 아이스 군고구마에요.

✔️ 가격: 2,500원
✔️ 구매처: emart24 편의점

군고구마 시즌 이즈 백! 소리 질러~📢
근데 맨날 추워서 요즘 출퇴근 오돌오돌…❄️ 뭐, 어쨌든 오늘은 군고구마에 아이스를 곁들여서 한 번 먹어볼게요 ✌🏻

식품 유형이 냉동식품이라니! 신기하고요.
차갑게 드실 분은 렌지 30초, 따뜻하게 드실분은 렌지 2분 돌려 드시면 됩니다 🙃

30초 뒤

앞으로 보고, 옆으로 보고, 이리보고 저리 봐도 그냥 군고구마 ㅋㅋㅋ 실물은 특별히 리뷰할게 없군요. 🥲 (머쓱타드…)

껍찔 야무지게 까주고요.
이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오, 아이스 군고구마는 이런 맛이군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입니다? ㅋㅋㅋ

일단 군고구마 특유의 맛은 “사롸있네” 🧔🏻
꿀고구마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지만, 특별히 달지는 않네요.

식감은 퍽퍽하지도 그렇다고 부드럽지도 않아요. 그 사이 어디쯤인 듯… 😇 그래도 약간 아이스크림처럼 서걱서걱한 느낌이 있어서 식감은 재밌네요.

고구마 자체가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되는 건 어쩔 수 없고요. 근데 가격이 초큼 비싼 것 같은 느낌은 어쩔수가 없네요. 이거 하나에 2,500원이라니…

그리고 아무래도 군고구마는 촉-촉하게, 따-땃하게 먹는 게 국룰인데… 아이스라… 저는 이번에 경험해본 거로 만족할래요.

⚠️ 하지만 이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의견일 뿐!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군고구마는 🔥핫이 진리지!

📝 세 줄 요약
1. 이마트24 신상, 못생긴 아이스 군고구마!
2. 군고구마 특유의 맛을 차갑게 즐길 수…
3. 있어서 좋지만, 따뜻 촉촉 군고구마는 못 이기는 거로 🤟🏻

☑️ 평점 (3.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