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째 렌지에 돌리는 호빵? 오모리김치만빵 솔직 후기!

2021. 10. 28. 08:56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오모리김치만빵이에요.

✔️ 가격: 1,9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계속 계속 제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뜯지 말고 봉지째 렌지에 돌리라고요???

아니 이거 너무한 거 아니냐고?라고 생각했는데 뒤를 자세히보니… 뭐 호빵 스팀팩이 어쩌구저쩌구 적혀있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시키는 대로 했는디!

갑자기 ‘뻥’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터지면 어쩌나 조마조마하고 있는데…다행히 터지지는 않았슈. 근데 놀랬슈. 😭

근데 뭐 기분이 썩 좋지는 않고요… 약간 환경호르몬을 먹는듯한 찝찝함이 좀 있습니다. 🥲

그래도 뭐 호빵 스팀팩 기술 때문인지 호빵은 아주 김이 모락모락 나고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와, 근데 45초밖에 안 돌렸는데 진짜 뜨겁네요. ♨️♨️♨️

어쨌거나 저쨌거나 비주얼 공개 3초

3

2

1

🚀 발사

훼이크 ㅋㅋㅋ(죄송함돠😇)

이번에는 진짜 공개!!! 비주얼 미쳤습니다. 속이 아주 꽉 찼어요. 🙌🏻🙌🏻

근데 암만 봐도 오모리김치만빵 ➡️ 오모리김치만(두호)빵. 이거 같은데 맞죠??? ㅋㅋㅋ

묵은지, 고기, 파 정도가 일단 보이는데요. 어떤 맛인지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야심한 시각에 절대 이 글을 보세요 🤣

오!모리김치찌개 맛이 살짝 있네요. 짭조름한데 또 감칠맛이 상당하군요. 🙃

일단 빵에서단맛이 굉장히 많이 나고요. 그래서 입 안에서 단맛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지는 느낌입니다.

내용물은 약간 만두 속에 있는 ‘소’ 같은 느낌이네요. 앗! 근데 차라리 호빵말고 오모리김치찌개만두로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잘 됐을 텐데… 아쉽 🙂

생각했던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반쪽 2입 컷으로 마무리했고요. 남은 반쪽도 곧 마무리되겠네요… (와 근데 아직도 뜨끈뜨끈하네.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역시 호빵은 오리지널이지! 근데 팥 vs 야채

📝 세 줄 요약
1. 봉지째 렌지에 돌려먹는 호빵! 오모리김치만빵 출시!
2. 김치만두 같은 비주얼지만 결국 호빵!
3. 그래도 호빵은 역시 팥 들어간 오리지널!

☑️ 평점 (3.7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