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인기 메뉴 실제 출시? 농심 카구리 큰사발 솔직 후기!

2021. 10. 15.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농심 카구리 큰사발이에요. 🍜

✔️ 가격: 1,600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어요!

제가 이거 사려고!!! 어제부터 오늘까지!!! 편의점 몇 군데를 돌아다녔는지 아시나요? 🤬 (급발진 ㅋㅋㅋ)

아뉘, 인스타에는 분명 출시했다고 했는데,,,막상 편의점 가보면 상품 없고,,, 흑흑,,,
제발 핫한 상품은 발주 좀 넣어주세요,,,Plz

어쨌든 발품 팔고 팔아서 오늘 드디어 세븐일레븐에서 건졌어요. 소리질러 💥

자, 이제 리뷰에 집중!

호호. 역시 카구리답게 스프부터 카레 느낌 물씬 나는 노란색이군요! 🍛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셔요)

면은 역시 너구리처럼 오동통한 면이고요. 면을 들어내니, 다시마 1조각, 너구리 건더기(?)가 들어있어요. 🙃 (근데 다 부서져있네요,,,🥲)

자, 그리고 대망의 스프를 뜯었더니!!! 카레 냄새가 진동하네요. 살짝 일본식 고형카레 스멜이 나요. 👃🏻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조리타임!

뚜껑 완전히 재끼고, 스프 다 때려 넣고, 끓인 물은 선까지 부은 다음에

전자레인지 3분 30초 돌려주면 -끝-

짜잔~ 비주얼냄새도 모두 은혜롭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과연 어떤 맛일까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워미워미~~~ 거기 누구 있으면 카구리 맛 대박이라고 좀 전해주쇼~~~📢

솔직히 맛없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뻔할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이게 웬걸 왜 맛있죠,,,?

의외로 카레 맛은 약하고요. 너구리 맛이 좀 더 느껴지네요. 그리고 살짝 매콤쓰 ✌🏻

카구리 PC방 인기 메뉴라더니! 왜 사랑받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살짝 TMI를 덧붙이자면! 요즘 모디슈머열풍이래요~🙋🏻‍♂️

*모디슈머: modify(수정하다, 바꾸다)와 consumer(소비자)의 합성어로, 제조업체에서 제시하는 방식이 아닌 사용자가 개발한 방식으로 제품을 활용하는 소비자를 말함

국물 감칠맛 어쩔 꺼야! ㅋㅋㅋ 넘 맛있어요. 근데 어쩜 이렇게 밸런스를 잘 잡았죠? 분명 너구리인데,,, 카레 맛도 살짝나고,,, 면발도 너무 탱탱하고 맛있어요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카구리 한 마리 몰고 가실분? ㅋㅋㅋ

📝 세 줄 요약
1. PC방 인기 메뉴가 진짜 출시됐다!
2. 전체적으로 너구리 베이스에 카레 한 스푼 추가!
3. 살짝 매콤하고, 국물은 감칠맛이 많이 남
카구리 한 마리 몰고 가세요~다들

☑️ 평점 (4.7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