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부심 도전했다가 큰일 난다는 신상? 매워죽까스 샌드위치 솔직 후기! (feat. 눈물찔끔)

2021. 10. 25.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이마트24 신상!
매워죽까스 샌드위치에요. 이제…
눈물찔끔 실비김치 삼각김밥을 곁들인…

✔️ 구매처: 이마트 24 편의점
✔️ 매워죽-까스 샌드위치: 3,300원
✔️ 눈물찔끔 실비김치 삼각김밥: 1,300원

패키지 색깔부터 상당히 강렬하고요 🔥🔥🔥이름이 매워죽-까스라니… 먹기 전부터 침이 고이네요. 😇

팀장님 반대를 무릅쓰고 출시!라는 이 문구가 상당히 눈에 띄고요. 팀장님은 왜 반대 하신 걸까요…? 너무 매워서? 😱

여러분 그리고 혹시 딜탐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딜탐은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라는 팀 이름인데요. 이마트24에서 MZ세대로만 구성된 신설팀이에요.

이 팀에서 처음 내놓은 상품이 바로 악마의 매운맛 콘셉트 4종이에요! 저는 그중에서 2개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4개 다 했다가는 응급실 각… 🚑

자, 그럼 이제 악마의 매운맛 먹방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혼자 먹기 후달려서…잠시 짝꿍 소환했고요. 여러분! 돈까스 위에 쫙 발려진 매운 소스 보이시나요…?

와… 미쳤다… 냄새만 맡았을 뿐인데! 벌써 맵네요. 그리고 약 올리는 것도 아니고… 중간에 피클 3개? 뭐죠? 🥲 ㅋㅋㅋ

일간 뭐 구성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까스, 피클, 양상추 샐러드, 그리고 매운 소스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자, 그렇다면 맛은 과연??? 어떨지???

🥵🥵🥵🥵🥵🥵🥵🥵🥵🥵🥵🥵🥵🥵와…(씁씁)…맵…네요…(콧물). 혓바닥이 따끔따끔… 불닭보다 한 수 위!!!

등심돈까스가 들어있어서 참 맛있는데… 매운 게 함정이네요. 🌶🌶🌶

스트레스 풀려고 먹었다가는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일 것 같고욬ㅋㅋㅋ. 콧등에 땀이 송골송골 맺힙니다.

짝꿍은 입에서 불난다고 난리 났고요. 저는 프로 전문 블로거! 악마의 먹방을 이어 나갑니다…(씁씁 하- 씁씁 하-)

그래도 다행히… 이마트24 양심은 있더라고요. 상품 1개당 피크닉 1개씩 증정받았어요.

자, 이번에 먹어볼 음식은 눈물찔끔 실비김치 삼각김밥 🍙

살짝 매운 끼가 가라앉았을 때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 이것도 장난 아닌데요? 😭😭😭 역시 실비김치… (크헉 🤬🤬🤬 속으로 욕하는 중)

햄 같은 것도 좀 들어 있는 것 같아서 맛은 있는데.. 밥 자체도 맵고, 거기에 실비김치도 매워서 말 그대로… 매운맛X매운맛! 느낌이에요. (워미 나죽네…)

암튼… 맛있게 매운 매콤한 느낌보다는 그냥 죽이려고 만든 매운맛 느낌… ㅋㅋㅋ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맵부심 함부로 부리지 말자 맵부심! 그러다 골로…(P.S 먹고 나니 속이 따끔따끔하네요.)

📝 세 줄 요약
1. 먹지 마(세요)
2. 죽어(요)
3. 맵부심 금지 ⚠️

☑️ 평점 (거부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