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를 쁘띠몽쉘로? 마롱 몽블랑 케이크 솔직 후기! (feat. 역대급 콜라보)

2021. 10. 18.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노티드X쁘디몽쉘 콜라보!
마롱 몽블랑 케이크에요. 🍮

✔️ 가격: 4,2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등 각종 편의점

*대형마트에도 이미 들어왔다고 하네요!

오늘 털어볼 신상은 무지하게 기대가 큽니다!!! 제 풰이브릿 과자인 몽쉘과 요즘 핫한 도넛 가게 노티드콜라보이기 때문이죠! 🙌🏻🙌🏻

지금 너무 설레니까, 오늘은 빠르게 리뷰를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 뭐죠 뭐죠 패키지 색이 다 다르네요? (충격쓰)

당연히 겉박스 패키지 색상이랑 똑같은 노란색만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분홍색, 하늘색, 아이보리, 밤색, 노란색까지! 엄청 다양한 색이 들어있어요. ✌🏻

패키지 美친거 아닙니꽈? ㅋㅋㅋ 노티드 캐릭터컨셉을 너무 잘 살렸네요. 엄청 귀여워요. 👋🏻

그런데 갑자기 문득 궁금해지네요. 그럼 색상마다 맛이 다른 건가? 🤔

(⚠️ 스포주의) 일단 제가 재빠르게 하늘색이랑 아이보리색을까봤는데! 둘 다 몽쉘 색이 똑같더라고요. 물론 맛도요…ㅠㅠ 아쉽

짜잔. 쁘띠몽쉘 실물 공개요!

누가 쁘띠 아니랄까 봐? 크기는 엄청 작더라고요. ㅋㅋㅋ 🤣

손이 좀 큰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 사이즈는 좀,,, 🥲

암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오! 뭐죠? 이 고급스러운 맛은?

완전 맛있어요! 엄청 부드럽고요. 살짝 바밤바 느낌이 있긴 한데, 은은하게 나요…💕 그래서 더 맛있는! 근데 계속 먹으니, 좀 달긴 하네요.

궁금한 거 추가! 도대체 이 상품명 이름이 ‘마롱 몽블랑 케이크’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

👨🏻‍💻궁금한 건 또 못 참쥬! 네이버 검색 찬스

✔️ 마롱: 밤을 뜻하는 프랑스어
✔️ 몽블랑: 설탕을 첨가하여 만든 밤 퓌레를 국수 모양으로 쌓아 올리고 휘프트 크림을 얹어낸 디저트로,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전통적이고 인기 있는 음식
✔️ 결론: 밤 케이크 컨셉!!!

갑자기 느닷없이 손 하나가? ㅋㅋㅋ ⤵️⤵️⤵️

노티드 몽쉘 냄새 맡고 온 그녀.

맛있냐고 물어보니 너무 달다고 손사래를 치네요. ㅋㅋㅋ 그래도 밤맛이 은은해서 맛있다며… ㅋㅋㅋ 그리고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고 하고 자기 방으로 ‘슉’ 사라짐…(오 천잰데???)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조만간 품절대란… 일어날듯요…

조만간 얼려 먹은 것도 리뷰할게요!

📝 세 줄 요약
1. 노티트X롯데제과 역대급 콜라보!
2.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
3. 바밤바 느낌 살짝! 부드럽고 달달! 🙃

☑️ 평점 (4.8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