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XCU] 김치참치 삼김&유부초밥 솔직 후기! 이건 못참치🐟

2021. 9. 17. 23:55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동원과 CU의 콜라보!!
김치참치 삼각김밥&유부초밥이에요.

아놔 🤦🏻‍♂️ 사실 동원참치 맛있는 건 세상이 다 알고, 삼김,,, 유부초밥도 특별할 게 없어서 리뷰 안 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동원 김치참치를 못 먹어본 거예요,,, 솔직히 그렇잖아요,,,이건 못 참치🐟

자, 가격은 삼김이 1,200원! 유부초밥은 3,700원이에요. 구매처는 당연히 CU 🙃

깨알 어필! 국내산 김&단일미 사용. 담당자님 저 잘했됴,,,? 😋

자, 삼김은 다 느낌 아니까 빠르게 리뷰 할게요! 자, 뚜껑 오픈~~~

순간 뇌 정지. 아 맞다,,, 내용물이 밥 안에 들어있군요,,, 쏘리 😱

한 입 베어 물었더니~ 오우!!! 내용물 실하고요. 약간 집에서 김치랑 참치 넣고 볶는 거 있잖아요. 김치참치볶음! 그 맛이 나네요. 약간 집밥 같은 느낌 💕

진짜 옛날에는 참치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에는 잘 먹을 일이 없어요. 😇

아! 흘러간 세월이여,,,(ㅋㅋㅋ 30대 초반의 푸념,,,)

암튼 삼김 매우 만족스러웠고요. 이제 유부초밥 털어볼게요. 👊🏻😋👊🏻😋👊🏻🤤👊🏻

으따. 요즘 기업들은 다 환경에 진심이네요. PLA을 사용한 생분해성 용기,,, 뭔 말인지는 몰겄는데 ‘용기’ 내줘서 고마워유. (라고 말하면 좀 닭살 돋겠지요,,,눼???)

암튼 젓가락 들어있고요. 근데 생긴 게 좀 그러네요??? ㅋㅋㅋㅋ 🥲

자, 유부초밥 클로즈업 들어갑니다~핫.

오오~ 생각보다 김치참치가 듬뿍 올려져 있네요. 그리고 위에 뿌려져 있는 건,,, 깻잎 같은데 뭔지 잘 모르겠네요. 🥲

근데 아까 삼김이랑 다르게, 약간 비주얼이 다르네요. 김치는 어디로 사라짐❔❓❔❓

암튼 한 번 먹어봤는데요! 당연히 맛 없을 수 없는 맛이죠,,, 😍 단짭조름 단짭조름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참치 맛이 좀 MSG 맛이 많이 났어요. 뭔가 좀 인위적인 맛?? 그리고 웨얼이즈 김치~~~?? 어이, 김치. 📢 집 나간 김치 찾어유.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삼김은 진짜 집밥 같은 느낌이었는데,,, 요거는 약간 대기업 맛! ㅋㅋㅋ (뭐래 다 대기업에서 만든건ㄷㅔ) 암튼, 참치랑 김치랑 갈아서 만든 건지 김치가 씹히지 않아서, 살짝 아쉽네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역시 동원참치는 사랑이다. 🙆🏻‍♂️

📝 세 줄 요약
1. 동원참치와 CU의 콜라보! 🐟🐟🐟
2. 삼김은 집밥 같음 (feat. 김치참치볶음)
3. 유부초밥은 MSG 맛 🔥(그래도 좋아~ㅋㅋ)

🧑🏻‍💻 오늘의 결론
- 동원참치랑 콜라보? 그럼 못참치🐟

☑️ 평점 (3.5점 / 5점 만점)
- 삼김: 3.7점
- 유부초밥: 3.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