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죠스바 빼빼로 솔직 후기! (feat. 9월 신상)

2021. 9. 20.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편의점 신상은
CU 9월 신상 죠스바 빼빼로에요. 🙋🏻‍♂️

빠밤 - 빠밤 - 빠밤빠밤빠밤빠밤 🎶
📢 여러분 속보에요. CU에 빼빼로 죠스가 떴어요. 🦈 가격은 1,500원이에요.

간만에 또 재밌는 신상이 나왔네요. 죠스바를 빼빼로 만들 생각을 하다니! 🙃

어릴 때 죠스바 진짜 많이 먹었는데! 혹시 요즘도 ‘죠스’바 인기 ‘죠습’니까? (드립 죄송,,,🥲)

앗, 그리고 빼빼로 판매수익금일부지역아동센터건립기금으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오오! 좋으다 🙃

자, 그럼 원재료랑 영양 정보도 한 번씩 체크해보시고요. 이제부터 빠른 리뷰 들어갑니다.

크~ 기대됩니다. 과연 빼빼로는 어떤 비주얼일지❓❔❓❔❓

뭐죠 뭐죠?

빼빼로 색깔 좀 보세요 👏🏻👏🏻👏🏻

죠스바가 빼빼로를 삼킨 비주얼인데요?😱 아 그리고 참고로 제가 사진 찍기 전에 몇 개 먹었어요. 1봉에 한 9~10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근데 약간 색깔이 좀,,, ㅋㅋㅋ 음,,,ㅋㅋㅋ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음? 응? 오잉? ㅋㅋㅋ 생각보다 맛은 괜찮네요? ㅋㅋㅋ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고요.

오렌지🍊랑 딸기🍓 맛이 많이 납니다. 특히 딸기 맛이요! 🙌🏻🙌🏻

뭐야뭐야, 누가 저 좀 멈춰 주실래유? ✋🏻한 번 먹으니까, 도저히 멈출 수가 없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어요 ㅋㅋㅋ

계속 먹어보고 있지만, 일단 죠스바 맛은 안 나는 것 같고요. 진짜 분명히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누가 좀 나중에 알려주세요.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죠스바 빼빼로는 은근히 맛있다! 어디서 먹어본 맛이다!

📝 세 줄 요약
1. 죠스바 빼빼로 CU에 떴다! 빠밤 🦈
2. 생긴 거부터 완전 죠스바 빼박! 빠밤 🦈
3. 오렌지랑 특히 딸기 맛 많이 남! 빠밤 🦈

☑️ 평점 (4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