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X김연경] ‘이런 식빵’은 못 참지~ 식빵언니 솔직 후기!

2021. 9. 11. 23:59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삼립X김연경 선수의 콜라보!
식빵언니에요. 🍞🍞🍞

다 같이 외쳐요~📢 이런 식빵!!!! 왜냐구요??? 🤔

식빵언니 진짜 구하기 쉽지 않았어요,,, 가는 편의점마다 없더라고요. (입고되자마자 품절) 삼 일 만에 겨우 구했어요,,, 🤦🏻‍♂️

가격은 1,800원이고요.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구매가능해요.

아, 그리고 상품명식빵언니에요. 너무 잘 짓지 않았나요? ㅋㅋㅋ 개봉해보니까 식빵은 3개가 들어있네요.

그나저나 콜라보가 너무 찰떡이에요. 김연경 선수식빵 모델로 쓰다니🙌🏻🙌🏻

#삼립, 일 잘하네요. 👍🏻

식빵을 개봉했더니,,,? ㅋㅋㅋ 김연경 선수 응원 문구가 적힌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TMI긴하지만, 스티커는 무려 24종이나 들어있다고 하네요. 🙃 모으는 재미가 쏠쏠할 듯해요,,,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오! 이런 식빵! 🍞🍞🍞 살짝 떼서 먹어봤는데!! 너무 찰지고, 부드럽네요. 너무 맛있어요!!!

찰진 식감의 비결은 탕종법이라고 하는데요. 👏🏻👏🏻👏🏻. 그런건 잘 모르겠고, 진짜 김연경 선수 스파이크만큼이나 식빵 식감이 찰져요. 🏐🏐🏐

식빵 1개 순식간에 클리어했고요.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 토스트블루베리 크림치즈,,, 샤인머스켓도 더해봤어요,,,

빵이 진짜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어요. 크림치즈 더하니까 말잇못,,,

우리의 영원한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아! 그리고 조만간 파리바게트식빵언니 콜라보도 나온다고 하던데 그때도 빠르게 리뷰해서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 세 줄 요약
1. 삼립X김연경 선수 콜라보! 식빵언니!!
2. 탕종법으로 더욱 찰진 식감!
3. 조만간 식빵언니X파바도 콜라보 예정! 만부!!!

🧑🏻‍💻 오늘의 결론
- 식빵언니 찾기 쉽지 않을 듯,,,

☑️ 평점 (4.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