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CU 시그니처 한식 도시락! 간장불고기와 매콤닭갈비 4가지 반찬

2021. 9. 10. 08:47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바로바로
CU 시그니처 한식 도시락이에요. ⬇️⬇️⬇️

구매처는 당연히 CU편의점이고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칼로리는 무려 868Kcal네요. 😱

800kcal면,,, 계란 10개,,, 피자 1.5조각,,, 짜장면 1인분인데,,, 흠 생각보다 많이 높지 않은 것 같기도 하네요. 🙌🏻🙌🏻 (함정은 지금 시간 오후 10시 반이라는 거!!!)

짜잔, 전자레인지를 돌리고 난 직후의 비주얼이고요. 🙃

흠, 근데 구성이 썩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이거는 뭐죠? 설마 닭갈비…? 일단 뭔지 모르겠지만,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아요.

저는요,,, 🤔 전체적으로 왜 이렇게 도시락 구성을 짰는지 잘 모르겠네요. 일단 먹기 전인데 벌써 후회가 밀려오는,,, 🤦🏻‍♂️

자, 이제부터 팩트로만 얘기할게요. 우선 이 요리는 닭갈비(X),,,

닭요리는 맞는데요. 우리가 생각하는 닭갈비 맛은 1도 없어요. 닭개장에 들어갈 법한 닭가슴살 몇 덩어리가 끝,,,

간장불고기는 일부러 고기 많이 보이려고 많이 집었고요. 고기를 일부러 잘게 잘게 잘라서 주신 건지???

솔직히 제가 만든 게 더 낫네요,,, 간장불고기에 연근 들어간 거부터가 잘못!!!

그냥 기름 맛 많이 나는 전 요리???

감자볶음도 너무 기름져요. 느끼느끼,,,

밥은 그냥 밥맛이고요.

이게 그나마 먹을만했는데, 떡갈비 같이 생겼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애호박나물도 너무 기름지고, 약간 시큼한 맛이 났어요. 😭

왜 때문에 이런 반찬으로 구성한 거죠?? 맛보느라고 일단 반찬은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글쎄요,,, 게속 머릿속에는 ❓❔❓ 물음표만 맴돕니다. 기름진 음식만 많아서,,, 참 많이 아쉽네요.

흠,,, 이 돈 주고 이 도시락 먹을 바에는 그냥 컵라면+삼각김밥 먹거나 한솥 가서 치킨마요 먹을 것 같아요,,, 진짜,,,

📝 세 줄 요약
CU 시그니처 한식 도시락
간장불고기와 매콤닭갈비 4가지 반찬은요,,,

1. 구성도 (점점점)
2. 맛은 더 (점점점)
3. 김치라도 있었더라면...

🧑🏻‍💻 오늘의 결론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거 없다

☑️ 평점 (2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