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불닭떡볶이 솔직 후기! (feat. 최애 불닭 등극)

2021. 8. 10. 08:5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신상은
바로바로 요거에요. ⬇️⬇️⬇️

지난번에 로제 불닭납작당면이랑 같이 샀는데!
계속 리뷰 미루다가 오늘 드디어 먹어보네요. 🔥🔥🔥 (사실 잊어버리고 있었…)

✔️ 가격: 3,500원
✔️ 구매처: 각종 편의점

로제 불닭넙적당면과 달리 후첨분말은 하나만 들어있네요. 아… 비엔나 좀 쟁여 놓을걸. 까비…😇 같이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해요.

전자레인지에 돌릴건데 굳이 뜨거운 물을 부을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그냥 찬물 붓고, 소스 풀어서 일단 3분 정도만 돌려봤어요.

역시나 떡은 아주 잘 익었고요. 이제 후첨분말만 뿌려주면 될듯하네요.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금방 뿌릴게요. 🏃🏻‍♀️🏃🏻🏃🏻‍♂️

아니 잠깐만요. 분말 스프가 양이 꽤 많네요?? 🙃

오늘도 수북이 쌓인 눈 아니 후첨분말 가루. 딱 봐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오쥬? ㅋㅋㅋ

자 쉐킷 쉐킷. 열심히 비벼주세요.

요번에 로제 불닭시리즈 먹으면서 느끼느 거지만, 분말 가루 섞어줄 때 기분이 너무 좋네요. 🎶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짜잔 오때요? 비주얼이 괜춘하죠??

크. 그럼 제가 이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야심한 시각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당장 나가주세요. (농담농담 나가지 마세요😭)

크~~~ 👍🏻 역시 믿고 먹는 로제 불닭!!! 너무 맛있네요. 😍 제가 쌀떡 좋아하는 거 오또케 아셨어요??

아, 안 되겠다. 이거는 그냥 먹을 게 아니라 맥주랑 같이 먹어야 해요! 🥲 완전 술안주네…

일단 떡이 진짜 쫀득쫀득하고요. 대박인 게 에 소스가 너무 잘 베었어요!!!

한 개씩 먹는 건 예의가 아니죠. 최소 3개씩 입에 구겨 넣어주세요. 🥢

K로제 불닭 소스는 정말 사랑이네요. 매번 먹을 때마다 감탄 중… ㅋㅋㅋ 참! 로제 불닭넙적당면이랑 소스 맛은 비슷한데 떡볶이가 좀 덜 자극적이에요.

옆에서 지켜보던 짝꿍은 아예 숟가락째로 퍼먹기 시작했네요… ㅋㅋㅋ 암요암요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그리고 하나도 안 매워요. 약간 매콤한데 1도 안 거슬려요! 저 같은 맵찔이도 한 그릇 뚝딱 가능요!

📝 세 줄 요약
1. 로제 불닭떡볶이는 쌀떡이고요.
2. 1도 안 매워요. 그니까 최소 3개씩 퍼서 드세요.
3. 진짜 핵존맛. 제 최애 불닭으로 등극이요~💕

🧑🏻‍💻 오늘의 교훈
- 삼양식품 주식을 사자. 조만간 따상갈듯? 📈

✔️ 평점 (4.6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