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PICK 찐 맛집 투어 2탄! 한입소반 찐 솔직 후기!

2021. 8. 25. 18: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 이영자 PICK한 찐 맛집 투어 2탄!
김밥 뽀개기 3탄!
숙대 맛집 한입소반이에요~ 🙌🏻🙌🏻

(1타 2피, 날로 먹는 콘텐츠…🥲)

한입소반은 진짜 사랑인 거 아시죠? 💕
여기 묵은지참치김밥 진짜 끝내주잖아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당황하지 마시고,
키오스크로 주문해주세요. 🙃

그리고 주말이라도 아침 일찍 오시면
사람이 거의 없답니다. (🍯팁)

☑️ 영업시간: 매일 아침 07:00~19:00

김밥 나오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하는 센스⬇️⬇️⬇️

당연히 묵은지참치김밥(4.5)은 픽했고요.
직화제육김밥(4.5)도 주문해봤어요.

원래 오늘 김밥 사서 용산 한강공원
피크닉 가려고 했는데… 비가 미친 듯이
오네요. 😭 가는 날이 장날… ㅋㅋㅋㅋ

기분은 꿀꿀하지만,
암튼 본격 리뷰 시작~! 🏁

좌측 직화제육김밥 / 우측 묵은지참치김밥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요?
막상 김밥 크기 보면 엄청 놀라실걸요? 🙃

묵은지참치김밥에는 우엉, 당근, 묵은지, 참치, 달걀말이, 어묵, 단무지 등이 들어있고요.

직화제육김밥에는 우엉, 당근, 깻잎, 달걀말이 등이 들어있어요.

역시 말이 필요 없는 묵은지참치김밥!!! 한입에 넣는 건 힘들지만, 일단 입에
들어가면 다채로운 재료이 끝내주는데요. 내용물9:1이 잖아요…
역시 이영자쌤의 픽은 정답이거든요.
틀릴 리가 없거든요. 😎

직화제육김밥은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요! 있어 있어 불맛 있어!! 제육은 당연히 맛없을 수가 없잖아요. 살짝 매콤하고요. 불맛진짜 매력 있네요! 🔥🔥

김밥에 김치는 당연히 빠질 수 없고요.

아니 진짜 궁금한 게 이영자쌤은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 맛집만 골라서
다니실까요…? 🤷🏻‍♀️

먹다 보면 은근히 양이 많아요. 짝꿍슬슬 지쳐가는 모습이 보이네요… 에고… ㅠㅠ

는 훼이크!!! ㅋㅋㅋ 속으로는 환호성을
지르고 있어요. 한 6개 남았거든요?
어쩔 수 없이 제가 다 먹어야겠네요. 😇

묵은지참치김밥은 무조건 고정이고요.
나머지 한 줄은 그냥 본인이 원하는 걸로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돼요. 🤣

아직 전 메뉴를 먹어본 건 아니지만.
그냥 다 맛있을 것 같아요. 🙌🏻🙌🏻 ㅋㅋㅋ

📝 세 줄 요약
1. 숙대에서 김밥 맛있기로 소문난 한입소반
2. 원픽은 묵은지참치김밥 나머지는 알아서
3. 웨이팅이 싫다면 주말 이른 아침 고고!

🧑🏻‍💻 오늘의 결론
- 한입소반은 무조건 묵은지참치김밥이다.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찐) 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