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 몽탄, 4시간 웨이팅하고 먹은 우대갈비 솔직 후기!

2021. 8. 17. 08: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넵, 맞습니다 ✌🏻
최소 오픈 2~3시간 전부터
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그곳!!!

고기러버들의 성지!
삼각지 몽탄이에요 🙃

10시 30분부터 줄 섰는데
결국, 2시 30분에 입장했고요.
총 4시간 웨이팅 했습니다. 🥲

미루고 미루다 오늘 딱 왔는데!
여전히 웨이팅 살벌하네요. 진작 올 걸…

✔️ 웨이팅 방법
전화 예약 ❌ 테이블링 어플❌
오직 줄 서기...

11시부터 차례로 가게 입장하고요.
이름, 전화번호 적고 나면
가게에서 나중에 전화해 주거든요.
그때 15분 안에 오시면 돼요.

저희는 2시~2시 30분 사이
연락해 준다고 했고,
2시 24분에 연락이 왔어요. (참고요!)

가게 안은 연기가 가득하고요.
바닥 미끄러우니까 진짜 조심하세요. 😇

밑반찬 기본 세팅 🔽🔽🔽

몽탄은 짚불 구이가 핵심인데요!
전남 무안군 몽탄면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

메뉴는 요렇게 주문했어요.
우대갈비 3인분(28.0), 양파볶음밥(4.0) 1인분
몽탄 비빔냉면(8.0) 1인분

와... 이게 말로만 듣던 몽탄 우대갈비래요!

자, 이제 포포몬쓰 타임!!! 🙌🏻🙌🏻
사장님 진짜 맛있게 구워주세요.
저희 진짜 오늘 몇 시간을 기다린... (할말하않)

그나저나 여기 음악 선곡 미쳤…
재즈가 나오네요? 내 어깨도 들썩들썩 😎

고기는 한 분이 구워주시지 않고,
여러 명번갈아서 오시더라고요.
탈 것 같은 염려는 전혀 없었어요.
무엇보다 고기가 너무 두껍...🤣 ㅋㅋㅋ

직원분 고기 잘라주는 거 보다가
잠시 넋을 잃었고요. 🤤

연기가 좀 많이 나긴 하지만!
왜 사람들이 몽탄 몽탄하는지
이때 알겠더라고요...

진짜 바라만 봐도 좋은 걸 어떡하죠. 💕
🎤 너를 바라만 바라만 본다~~~
외쳐 네 이름만 부른다 🎶
(보고 있으면 노래가 절로...)

다 구운 고기는 뼈 위로 살포시 얹어서
요렇게 쪼로미 놔둬 주고요.

한 점 입에 들어가는 순간...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직원분이 상당히 크게 썰어주셨는데
질긴 거 1도 없더라고요.

좀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면요.
고기 간은 살짝 달달하고요.
훈연된 맛이 진짜... 제대로에요.

저는 살면서 이런 고기는 또 처음 먹어보네요.
근데 약간 소세지 같은 맛도 나요 ㅋㅋㅋ
완전 제 취향,,, 너무 맛있어요. 😍

그리고 밑반찬으로 세팅된 소스
하나씩 같이 곁들어 먹어봤는데요.
보리된장, 명이나물 넣은 와사비,
함초소금, 청어알, 간장소스까지!

와우... 이거 도저히 말로는 표현 합니다.

그리고 이 가게 숨은 공신은 따로 있는데요.
(좌) 양파김치, (우) 얼린 무생채
진짜 조연상 줘야 돼요. (너무 맛있음...)

진짜 밑반찬 하나하나
신경 썼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고기 다 먹어가면 이제 직원분이 오셔서
뼈에 붙어있는 고기 정리해주시거든요?

살이 꽤 많이 나오더라고요.
이미 배는 불러오는데…
근데 진짜 신기하게 고기는 계속 들어가요.

뼈에 붙어있는 부분은 꼬들꼬들해요.
완전 술안주인데... 이 타이밍에 맥주 한 잔
시키려고 하다가 꾹 참았어요...

몽탄 비빔냉면은 얼린 무생채명태회
정말 듬뿍 담겨서 나오는데요.

요거 요거 진짜 별미에요!
솔직히 엄청 맛있지는 않고요. ㅋㅋㅋ
저는 워낙 냉면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냉면 맛은 아니에요.
(약간 호불호 갈릴 듯해요)

오늘의 화룡점정!!!
볶음밥은 뭐 말이 필요 없더라고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이미 배는 가득 찼지만!
볶음밥 전부다 클리어 했답니다. 👊🏻

뭐... 4시간 웨이팅 한 거는
이미 고기 첫 점 들어가자마자 다 잊었고요.
왜... 몽탄인가... 충분히 잘 알겠더라고요.

다만, 제 온 몸에 밴 이 고기 냄새
어떡하면 좋을까요? 😭😭😭

무조건 재방문 의사 있고요.
다음번에는 평일연차 쓰고 올래요! (꿀팁!)

📝 세 줄 요약
1. 웨이팅 4시간만에 삼각지 몽탄 입성!
2. 고기 한 점 먹는 순간...
거짓말처럼 기분 다 풀림
3. 우대갈비부터 밑반찬, 양파볶음밥,
비빔냉면까지! 거를 타선이 1도 없음

🧑🏻‍💻 오늘의 결론
- 아무리 길어도 몽탄 웨이팅은 옳다고 봐...

재방문 의사 🅾️ 🅾️ 🅾️
김소소하게’s (찐) 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