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X농심] 4,800원짜리 신상! 포스틱 밀크쉐이크 솔직 후기

2021. 9. 1.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요
바로바로 요거에요. ⬇️⬇️⬇️

여러분, 슬슬 감이 오시나요?? 🤷🏻‍♀️
맞아요! 밀크쉐이크에 올라간 과자는 바로바로! 두구구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농심 포스틱이에요. 🙌🏻🙌🏻 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고요. 쉐이크 안에 체다치즈소스가 듬뿍 들어있다고요!

이거 아이디어 낸 사람 누구에요?? 눼?? 진짜 이분,,, 올해 인센티브 좀 제대로 챙겨주세요. 사장님 Plz,,,

다행히 포스틱은 찍먹이네요 🤣 ㅋㅋㅋ 따로 케이스에 담겨 있어요. 부먹이면 쬐끔 실망할 뻔했어요. 물론 부먹도 존중,,, Respect

쉐이크는 우리가 흔히 마시는 쉐이크 맛인데 조금 덜 단 느낌이에요. 너무 단 쉐이크는 싫어해서! 제 입맛에는 딱 좋으네요. 🙃

이게 얼마 만에 포스틱이에요,,,? 요즘 과자가 워낙 많다보니,,, 포스틱 먹을 일이 잘 없잖아요,,, 😭

여전히 맛있는 포스틱,,,🥰 몇 개 안 들어 있어서 더 소중,,,

말해 뭐해요. 쉐이크에 감자과자,,, 절대 실패 없는 조합이쥬. 🥲 한 입 먹는 순간 갬동이 밀려 오네요,,,🌊

헐,,, 대박,,, 포스틱 들어내니까 치즈가 들어있네요,,,??? 🤔 이 맛은 아무래도 체다치즈인듯 싶습니다.

치즈에 포스틱 넉넉히 찍어서 먹고, 바로 쉐이크 입속으로 털어 넣으면,,, 단짠단짝! 완전 존맛탱,,,😇

포스틱에 치즈 콕 한 다음에 쉐이크에 찍어 먹으니까. 또 새롭네요…이거슨 핵존맛탱 조합,,,

쉑쉑버거에서 먹는 그 감동까지는 아니지만,,, 확실히 감자 과자도 밀크쉐이크랑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체다치즈랑 쉐이크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계속 먹고 있는데 진짜 단.짠 조합 너무 잘 어울려요. 🧀🧀🧀

쉐이크에 치즈까지,,, 살이 무지하게 많이 찔 것 같지만, 이 꾸덕꾸덕한 치즈를 어떻게 참냐고요,,, 도대체,,,

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쉐이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리뷰 끝.

📝 세 줄 요약
1. 이디야X농심 콜라보= 포스틱 밀크쉐이크
2. 치즈랑 밀크쉐이크랑 완전 단짠단짝!
3. 쉑쉑버거 가성비 조합 버전!

🧑🏻‍💻 오늘의 결론
- 맛있음,,, 말 없으면 말 안되는 조합

☑️ 평점 (4.0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