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순옥이네명가 함덕점 솔직후기! (Feat. 가성비 좋은 물회 맛집)

2021. 7. 15. 08:11맛집 소소하게🥢/제주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제주도 순옥이네명가 함덕점
✔️ 한식
✔️ 매일 09:00~20:30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로 6
✔️ 주차: 🅾️ 가게 앞 or 만차 시 맞은편 무료 주차장

이제 신행도 슬슬 끝나가네요… 슬퍼요. 😭
3시간 뒤 다시 서울행 실화냐…? 흑흑
그래도 갈 땐 가더라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먹겠어요! 🤣

오늘은 제주도에서 물회를 제대로 느껴보고자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순옥이네명가에 왔어요.

이미 점심시간이 한차례 비켜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용. 역시 맛집은 다르네잉~

뭐 볼거는 없지만 역시 창가 자리~! ㅎㅎㅎ

보자~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나려나?

물회 먹으려고 마음먹고 갔는데! 갑자기 해물 뚝배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순옥이네 물회(15.0), 전복 물회(15.0)! 요렇게 주문했어요.

밑반찬 어서 오고~ 🙋🏻‍♂️
근데 제주도는 무조건 밑반찬으로 오징어젓 or 낙지젓이 꼭 나오네요. 너무 좋아요!!! (관찰력 무엇?)

전복 물회 ⬇️⬇️⬇️

순옥이네 물회 ⬇️⬇️⬇️

뭐야뭐야. 주문한 지 몇 분 되지도 않았는데
엄청 빨리 나오네요. 👍🏻👍🏻👍🏻

전복 물회는 전복성게 알이~ 가득가득!
특히 전복 양이 아주~ 푸짐해요. 😎

순옥이네 물회는 각종 해산물이 가득한데.
그중 눈에 띄는 건 전복, 생선회, 삶은 한치!




크~~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
막 초장 물 같은 느낌보다는 제주 물회는 좀 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해산물 이렇게 먹으니까! 기부니가 너무너무 좋네요. 😍

요게 그 게우밥이죠? ⬇️⬇️⬇️

전복 내장이 들어간 밥! 게우밥

이랑 같이 물회에 있는 전복이랑 채소 같이 올려서 싸먹으니까 너무 맛있네요. 👏🏻👏🏻👏🏻

아이코! 참! 내 정신 좀 보소??
깜빡하고 소면을 그냥 뒀네유. 🥲

물회 국물에 말아 말아서 입속으로 후루룩!
크. 물회에 소면은 진짜 짱 잘 어울려요. 🙌🏻🙌🏻

근데요. 있잖아요…
제가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요거에요. ⬇️⬇️⬇️ 지금 혹시 성게가 제철인가요?

와… 성게만 따로 한 접시 시킬 걸 그랬어요.
진짜 미쳤다리… 이거는 꼭 드셔 보셔야 해요.
말로 도저히 표현이 안 되는 맛! 핵존맛!!!

다음에 성게 먹으로 또 와야겠어요!

근데 말이쥬. 약간 이런 생각이 드네요.
제주하면 물회인데! 그건 맞는데. 꼭 먹어야 하나?
굳이…? 저는 만약에 롱텀으로 오는 여행이 아니라면 물회패스할 것 같아요. 왜냐 하믄! 제주도에는 맛있는 음식이 정말 정말 많기 때문이죠.

그래도 순옥이네명가 함덕점은 맛도 무난하고,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추천 추천! ㅎㅎㅎ

📝 세 줄 요약
1. 제주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Top5
2. 흑돼지, 딱새우회, 우럭찜, 갈치, 더스푼(?)
3. 제주에서 건너뛰어도 되는 음식 Top3
ㄴ 해물 뚝배기, 고등어 회, 물회
ㄴ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 오늘의 교훈
- 신혼여행은 1주일이 아니라 무조건 2주… 1주일은 너무 짧아…Y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