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베케, 카페야 정원이야? (Ft. 인생샷)

2021. 7. 1. 08:43맛집 소소하게🥢/제주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커피&뷰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제주 베케
✔️ 카페, 디저트 전문점
✔️ 매일 10:00 ~ 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 제주 서귀포시 효돈로 54
✔️ 주차 공간 넓음

인스타로도 워낙 유명한 제주 베케!
저희 부부도 꼭 와보고 싶었는데요. 👫
아니나 다를까 도착하자마자.
베케만의 갬성에 취해 버렸답니다. 😵‍💫

카페에 들어서기 전부터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는데요. 📸
나중에 카페에 들어가고 나서…
초반부터 힘 뺄 필요가 전혀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어요. 😇

베케 뜻 알고 가셔요:)

베케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미 만석!!!

통유리 앞으로 보이는 풍경…
상당히 탐났지만, 자리가 없으니 밖으로
나갈 수밖에요. 😭

밖으로 나오면 의자가 쪼로미 있는데
저희는 요쪽에 자리 잡았어요.
다른 곳은 햇볕이 너무 강해서
익을 것 같더라고요… 😨
여기는 그래도 그늘이 있어서 시원했어요.

✔️ 슬기로운 베케 이용법
1️⃣ 오픈 시간에 맞춰온다. (카페 내부 찜)
2️⃣ 뜨거운 오후는 피한다. (1~3시 사이)
3️⃣ 만약 햇볕이 뜨거울 때 방문했다면, 정원 끝 쪽으로 계속 걸어간다. (군데군데 그늘진 테이블 있음)

짜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차콩크림라떼(7.5), 하귤에이드(7.5)

카페만 잘 꾸며 놓은 게 아니라
음료 맛도 상당히 좋더라고요.
저는 차콩크림라떼를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 또 생각나네)

콩가루와 같이 먹는 녹차라떼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

음료도 즐기고, 수다도 떨었다면
이제부터 힐링&포토타임 즐길차례!!

정원으로 걸어가는 길에 수국도 보이고요.
나무, 꽃 냄새로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고요.
(아, 물론 너무 더워서… 쪼큼 갬성이 무너졌어요.)

정원에 들어서면 길이 쭉 나 있고요.
섹션별로 다양한 꽃, 나무들이 즐비해 있어요.
마음에는 드는 곳에 들어가서 인생샷
건지시면 된답니다. 😎

어떻게요? 요렇게?? ⬇️⬇️⬇️

양말이 에러&짝꿍 초상권 보호!

단! 좋은 스팟은 이미 많은 커플분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고요. (심지어 대기까지)

분명 인생샷을 건질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인내, 노력, 삼각대 필수!
너무 더운 시간대는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인생샷 포기❌ ㅋㅋㅋㅋ

정원 끝으로 걸어오시면,
군데 군데 그늘 자리 있어요.

정원을 정말 잘 가꿔놓으셨더라고요.
와이프랑 같이 손잡고 걸으면서
꽃 구경하는 게 너무 즐거웠어요. (꽤 넓어요.)
완전 힐링 타임~~~~ 💕

이름 모를 꽃에 앉은 나비

카페에 들어서서 나가는 순간까지
너무나도 좋았던 베케.
다음에도 제주에 방문하면 또 오고 싶네요.
벌써 그리운 거 실화…😹(냥)?

📝 세 줄 요약
1. SNS 핫플 베케에 갔다.
2. 소문대로 핫했다. (근데 날씨는 진짜 더 핫했다)
3. 인생샷은 못 건졌다. (눈으로는 건져서 괜찮다)

🧑🏻‍🏫 오늘의 교훈
-정원이 있는 카페를 갈 때는 말이지...
시간을 꼭 체크해봐. 아님 익어...죽어...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