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내돈내먹 후기(feat. 맵린이)

2021. 5. 31. 08:3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상품!
바로 요거에요. ⤵️⤵️⤵️

오마이갓 오마이갓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삼양에서 새로운 불닭을 또 출시했네요.✨

✔️ 가격: 1,600원
✔️ 구매처: 각종 편의점

상품명처럼 무려 4가지 치즈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아낌없이 넣었다고 하는데요.
와우. 🧀🧀🧀🧀🧀🧀🧀🧀

너무 느끼하지 않을까요? 🤔

예상대로 불닭 소스랑
치즈 분말이 들어있어요.
(좌) 후첨 액상소스 / (우) 후첨 4가지 분말

WOW 꾸리꾸리 냄새 😨
실화인가요❓❔❓
분말 가루 뜯자마자
치즈 냄새에 취할 뻔했네요.

💡 앗, 다들 주의하세요.
조리법 보니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먹으라고 나와 있네요. (2분 30초)

시키는 대로 먹어야 제일 맛있는 거
다들 아시쥬~? 🙃

맛있게 먹으려면, 꼭 조리법을 참고해주세요!

띵! 2분 30초 끝.
오 면발이 상당히 쫄깃쫄깃 해 보여요.

특별할 것 없는 불닭 소스.

하지만 그 위에 치즈 분말
가루를 뿌리면⁉️

불닭 소스가 덮인답니다.
치즈 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

뭐. 잘됐죠.
어차피 저는 맵린이라서.
불닭 잘 못 먹거든요.
근데 너무 느끼할까 봐.
그게 좀 걱정되네요.

아몰랑. 그냥 쉐킷쉐킷.
맛있어질 때까지 비벼요~🎤🎵🎶

이게 머선 129????
비주얼 그냥 미쳤는데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하 뜨겁다 뜨거워.
그래도 컵라면은 또 요렇게
덜어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갬성 아시는 분. 최소 옛날 사람...(나 포함)

후루룩 후루룩 후루룩 후루룩 후루룩 후루룩
📢 사운드 궁금하신 분은 ⤵️⤵️⤵️

‼️‼️‼️‼️‼️‼️‼️‼️‼️‼️‼️‼️‼️‼️‼️‼️‼️‼️‼️‼️‼️‼️‼️‼️‼️‼️‼️‼️‼️‼️‼️‼️‼️‼️‼️‼️‼️‼️‼️‼️‼️‼️‼️‼️‼️‼️‼️‼️‼️‼️‼️ ‼️‼️👏🏻👏🏻👏🏻

와. 그냥 핵존맛인데요?
면은 쫄깃쫄깃하고.
소스는 꾸덕꾸덕 그 자체.

맵기는 맵린이인 제가 그냥 콧방귀 끼면서
먹을 수준이고요. 느끼함1도 없어요.
(아, 근데 원래 매운맛은 늦게 올라오니까
조금 더 기다려볼게요.)

와...대박.
최근 몇 년간 먹어본 컵라면 중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불닭이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요? 👍🏻

⚠️ 아 그리고 맵린이들에게 경고합니다.
🥳🥳
불닭이 🌶🌶🌶🌶🌶이 정도라면
요거는 음...🌶정도? 되는 것 같아요.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하나도 안 매워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오늘도 의미 없는 각도

진짜 불닭볶음면 먹을 때
제일 싫었던 게 계속 매워서 ‘쓰읍 쓰읍’
거리고 막 계속 물 or 우유 마셔야 했는데...

웬걸. 지금 다 먹었는데 말짱해요.
맵린이도 먹을 수 있는 불닭이라니!!!
너무 좋고요. 빨리 SNS에 퍼졌으면
좋겠어요. 

📝 세 줄 요약
1. 신상 불닭을 먹었다. (핵존맛)
2. 곧 SNS에서 난리 나겠지?
3. 그 전에 미리미리 먹길 바람🥲

🧑🏼‍🏫 오늘의 교훈
늦은 시간에 라면 먹으면
와이프가 싫어함🤦🏻‍♂️

✔️ 평점 (5점 / 5점 만점) 👑
개인적인 취향이에요.
근데 드셔 보시면 다들
끄덕끄덕 하실 듯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