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디스크 캠핑맥주 마셔봄! (feat. 품절대란 각)

2021. 6. 11. 19:49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신상!
바로바로 요거에요.

노르디스크×GS25 콜라보
이름하여 노르디스크 캠핑맥주!

✔️가격: 3,500원 (4캔 1만 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 노르디스크는?
덴마크에서 시작된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한
북유럽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공홈에 들어가 보니 캠핑용품이 많더라고요.
아… 그래서 캠핑맥주구나! (이제 깨달음…)

라거 타입 수제 맥주로 100% 몰트에
고급 노블홉을 사용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잠시만요!! 알코올 5.3%? 도수가 좀 높네요? 🥲
제가 즐겨 먹는 테라(4.6%), 블랑 1664 (5%)거든요. (1캔만 마셔야겠다🤤)

오오. 좋아 좋아. 가득 따라주세요~~
오늘 먹고 확 취해불랑께. 😵‍💫

자, 과연 어떤 맛일지 한 번 마셔볼까요?

헉. 아니 이 맛은‼️‼️???

먹자마자 바로 캠핑 각이네요!!!!
캠핑장에 있는 기분이 들어요~~~

오늘따라 하늘이 참 아름답군요…

무리수 죄송합니다. 🙇🏻‍♂️
아니 광고에서 보니까 마시자마자
캠핑장으로 장면이 바뀌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 번 따라 해봤쥬~~~😏

일단 맛있어요. 톡 쏘는 맛이 아주 좋고요.
와. 근데 너무 센 거 아닌가요?
반 잔 마셨는데 벌써 알딸딸한데요…?




드아

😵‍💫😵‍💫😵‍💫😵‍💫😵‍💫😵‍💫😵‍💫😵‍💫😵‍💫😵‍💫😵‍💫😵‍💫😵‍💫😵‍💫😵‍💫😵‍💫🤧

일단 맥알못이지만 제가 평가하자면!!!
소름 끼치게 맛있는 맛은 아니에요.
그래도 나쁘지 않아요. 꿀떡꿀떡 넘어감.
특별히 향은 없는데, 탄산은 좀 강한 것 같아요.

이거 하나는 확실하네요. 진짜 쎄다…

자, 그리고 이벤트 소식 전해드릴게요.
지금 노르디스크 맥주를 구매하시면,
노르디스크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크헉. 텐트 너무 갖고 싶고요…

다만!!!! 참여 방법 주의하셔야 해요!!!
저처럼 실패하지 마시길…

GS25에서 노르디스크 구매하실 때!
THE POP 앱설치하고, 회원가입 하셔야 해요.
그래야…GS&POINT 적립할 수 있거든요.
(저는 이거 몰라서 적립 못 했어요…😭😭😭)

부디 다들 이벤트 당첨 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진짜 취했나 봐요… 정신이 몽롱 🤣

📝 세 줄 요약
1. 노르디스크 캠핑맥주를 마셨다.
2. 맛은 쏘쏘한데 도수가 넘 쎄다. 그나저나
3. 며칠 뒤 품절대란 기사 뜨겠지?! (마케팅의 힘…)

🧑🏻‍🏫 오늘의 교훈
- 퇴근하고 먹는 술은 역시 꿀맛! (세상 꿀맛!)

✔️ 평점 (3.9점 / 5점 만점)
- 개인적으로 곰표맥주보다는 낫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