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 내돈내먹 솔직 후기(feat. 3줄 요약)

2021. 5. 23. 11:59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편의점 신상은
바로 요거에요. ⤵️⤵️⤵️

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
✔️ GS25 구매
✔️ 1,500원

💬 TMI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
✔️ 미국 아마존 시즈닝 부문 1위 차지
✔️ 유퀴즈 출연

흐흐흐. 오늘도 상당히 흥미로운
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쌀과자로 만든 김치스낵이라니!
과연 어떤 맛일까요? (╹ڡ╹ )

뜨헉😱

90g에 426Kcal이라니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요.

응? ㅋㅋㅋㅋ
역시 패키지 사진과 실물은 다르네요.
조금 더 김치시즈닝이 많이 묻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ー°〃)

역쉬 과자는 질소반 과자반이죠.
차라리 포장지를 조금 더 작게 만들지...

자, 그럼 이제 어디 한 번
먹어볼까요?

오잉?

오늘도 뽑기 실패!!!
이게 무슨 맛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짝꿍아 이거 한 번 먹어봐”
🤦🏻‍♀️ 짝꿍: 응??? 이게 무슨 맛이야?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을
안 뿌려 먹어봐서 정확히 어떤 맛인지는
모르겠지만요. 김치 맛은 1도 없어요.
쌀과자라 그런가? 좀 담백하긴 해요.

식감은 딱딱해요.
잘하면 이가 날아갈지도 몰라요.

맥주 안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그냥저냥 아무 생각 없이 먹기에는 좋은
그런데 맛으로 먹기에는 많이 아쉬운○| ̄|_

맥주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 세 줄 요약
1. 먹을수록 물음표❔❔
2. 어른들이 좋아할 맛
3. 김치스낵이 아닌 그냥 스낵(무맛)

🧑🏼‍🏫 오늘의 교훈
- 아무거나 막 사 먹고 그러지 말란 말이야...

✔️ 평점 (2.7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