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술고래 라이트에일 솔직 후기 (Ft. 알쓰)

2021. 7. 12. 08:3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신상은
바로 요거에요. ⬇️⬇️⬇️

오랜만에 편의점 신상 털기로 돌아왔어요. 🙌🏻🙌🏻
I’m Back. 그동안 제주 신혼여행 콘텐츠로
계속 우려먹었는데… 이제 편의점 신상!
자주 올릴게요~👊🏻

✔️가격: ?원 (4캔 1만 원)
✔️ 구매처: CU 편의점

술고래 맥주는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 맥주에서 출시한 신제품이고요.
여름 시장을 겨냥한 컨셉이라고 하네요.
근데 작명 센스 어쩔? ㅋㅋㅋ
술고래라니… 🤣

패키지 색이 시원시원한 것이 한여름에
마시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들어요. 무엇보다
고래가 맥주를 들고 있어서 너무 귀여운… 🙃

알코올은 4.5%, 에일 맥주니까 참고하시고용.
저는 이제 술먹방 들어갈게요. 😎

아내 몰래 딱 1잔만 하자는 거예요.

잉? 그런데 맥주 색이 왜 이래유?
생각보다 연하네요. 원래 에일이 이런 건가?

그럼 한 번 마셔볼게요!

크~~~~~~ 깔끔하다 깔끔해. 🍻
목 넘김 깔끔, 맛도 깔끔‼️‼️

조금 더 상세한 맛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슈. 술고래 맥주는 최신 양조 공법을 통해 연구 개발하여 출시와 더불어 가벼운 바디높은 탄산감, 그리고 라임, 허브의 상큼한 홉 아로마가 더하여 기분 좋은 상큼함이 한 모금 더 마시고 싶게 만든 매력을 가진 맥주 (광고 아님 기사 내용임🥲)

저처럼 알쓰에게 딱 어울리는 맥주네요.
라임 향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향이 같이
들어오니까 아주 좋네요. 👍🏻

자, 그리고 제가 오늘 추천드릴 안주는
바로 요건데요. ⬇️⬇️⬇️

역시나 질소 반 / 공기 반은 과학이네요. 🔬

요것도 7월 편의점 신상이고요.
궁금해서 한 번 사 먹어봤는데! 곱창 맛은 개뿔 😅
그냥 맛있는 화학조미료 맛이 많이 났어요.
그치만 맥주랑 먹기에는 아주 좋더라~👏🏻👏🏻

자, 여러분도 아~~~~~~~~
(참고로 아직 취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기분 좋은 정도?)

안주의 힘을 빌려 1캔 다 마셔버리기.

맥주 색은 꼭 무슨 보리차 같기도 하고요. 평소 에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마셔봐도 좋을 것 같네요. ✨

간이 센 짭조름한 안주나 ⬇️⬇️⬇️ 비빔면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
참고해주시고요. 이상으로 리뷰 마무리 하겠습니다. 💜

📝 세 줄 요약
1. 술고래
2. 깔끔하고
3. 맛있어요

🧑🏻‍🏫 오늘의 교훈
- 아무리 그래도 술고래는 되지 말자. 술은 적당히…

✔️ 평점 (3.7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