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 잭슨피자(JACKSON BLVD), 여기 왜 핫함? 🍕🍕🍕🍕

2021. 4. 10. 21:00맛집 소소하게🥢/용산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바로 이곳이에요!
잭슨피자 삼각지점⤵️⤵️⤵️

뭐지⁉️❓❓❓

횡단보도 건너오는데 여기가
미쿡인가 싶더라고요.
JACKSON BLVD‼️‼️❗️

며칠 전부터 예의주시하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 줄 서 있길래
저도 한 번 먹어보려고 큰맘 먹고 왔는데!!!
벌써 15분째 기다리고 있는 중. (⊙x⊙;)

잭슨피자가 뭐길래
이렇게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거죠?
여기 피자 맛있나요...? (´・ω・`)?

짝꿍이 미리 알아봤나 봐요.
오자마자 바로 파이브치즈 레귤러(R)
사이즈로 주문하네요.

엄청나게 바쁘시네요.
콜🤙🏻이 계속 들어와요. (핫해핫해)
우리가 주문한 것은 언제 나오려나...

기다리는 동안 할 것은 딱히 없고
사진이나
많이 찍어야지... 🤳🏻
그나저나 매장이 엄청 화려하네요.

먹고 갈 수 있는 홀은 없고,
Only 주문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드디어 나왔다!!!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거의 20-2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참고로 오늘은 🔥🔥🔥🔥불금

짜잔 왼쪽 귀퉁이 보이시죠?
파이브치즈 피자, 오픈합니다? ㅋㅋㅋ

예~~~~ 🍕🍕🍕

완전히 본토 스타일이네요?
비주얼 진짜 미쳤다.

✔️ 레귤러 6조각
✔️ 가격은 16,000원.

그.. 근데 생각보다 크기는 작네요.

코우슬로 샐러드는 사랑이죠. ❤️

이 소스는 렌치소스라고 하네요.
저는 잘 모르는데 짝꿍이 알려줬어요. (^///^)

자, 이제 그럼 한 번 먹어볼까요?

와‼️‼️‼️
뭐지 이 피자? ♪(´▽`)
나 방금 미국에 잠깐 다녀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요번에는 소스에 콕 찍어서

🦭 (물개 박수) 👏🏻👏🏻👏🏻👏🏻👏🏻
와, 줄 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너무 맛있어요 🤤

근데 먹다 보니까 쪼금 짭조름합니다.
음. 제 입맛에는 엄청나게 짠 것 아닌데
짝꿍은 많이 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아니? 지금 뭐하시는 건가요?
갑자기 짝꿍의 돌발행동.
피자 위코우슬로 샐러드
왜 올리시는 거죠?

🤦🏻‍♀️짝꿍: “먹어봐 그냥. 아까 어떤 블로그에서 봤는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데.”
🙇🏻‍♂️나: “아 그래?? 괴식 아니고? 😇

“와 대박이다!!! 코우슬로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

샐러드가 짭조름한
맛을 완벽하게 잡아주더라고요.
와, 이거 먹는 방법 개발한
블로거분 진짜 특급 칭찬해드려요.

안 되겠다. 이거 완전 맥주각!
집에 사둔 블랑1664 소환해서
시원하게 ~~~

그리고 콘텐츠 소비가 빠질 수 없죠.
오늘의 영화는 공공의적!
저 사실 이거 처음 봐요. ┌( ಠ_ಠ)┘
(왜 이렇게 재미난 영화를 여태껏 못 봤지...)

공공의적 너무 재밌네요:)

아쉽다. 이제 2조각밖에 안 남았네요.

이게 행복이죠. 행복이 뭐 별거 있나요?
사랑하는 사람과 불금에 피자&맥주 😇

코오슬로 샐러드 너무 좋아!
진짜 꼭 주문해서 드셔보thㅔ요.
피자 위에 올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음


양은 좀 심각하게 부족하네...

마지막 총평의 시간!

✔️ 총점( 4.5점 / 5점 만점)
- 재방문의사 🅾️🅾️
- 입소문의사 🅾️🅾️

✔️ 총평 상세
- 치즈파이브 완전 홀릭💕
(근데 많———이 짭조름해요)
- 코우슬로랑 같이 먹으니 단짠단짠
(궁합 완전히 미쳤고!!!)

✔️ 참고사항
- 매장 픽업, 웨이팅 길어요. (최소 20분?)

그럼 제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