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아상 전골,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도 인정한 맛? (feat. 이여곰탕)

2021. 6. 7. 08:47맛집 소소하게🥢/용산 배달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 요거에요. ⤵️⤵️⤵️

용산점 이여곰탕의 히든메뉴
규아상 전골!!! 무려 38,000원이에요. 😱

ㅋㅋㅋㅋ 기절할 뻔하셨다는...

다비치 강민경님 브이로그에서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해봤어요.
이해리님은 먹고 기절했다고 하시니...
무척 기대가됩니다. 😎

이여곰탕✨
✔️ 한우곰탕 전문점
✔️ 매일 00:00~24:00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36
✔️ 배달 가능

구성품은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들어있어요.
🧏🏻‍♂️ 육수를 보아하니 3인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앗 그리고 비조리 상태기 때문에
직접 끓여주셔야 해요. 참고하세요. 👋🏻

대박 고기랑 김치 담겨 있는 팩을 분명히 봤는데.
육수에 고기가 또 들어있네요. 진짜 푸짐해요. 🤘🏻

냄비가 너무 작더라고요.
욕심부렸다가 끓어 넘치고 난리난리.
냄비넉넉한 사이즈로 준비해주세요. 😭

이여곰탕은 부추진심입니다? 😁
부추를 엄청 많이 넣어주셨네요. 사장님...

🙋🏻‍♂️나: “짝꿍 얼른 먹자요! 배고파요”
💁🏻‍♀️짝꿍: 응응!!!

🧏🏻‍♂️ 잠깐 TMI를 얘기하자면,
규아상이란 궁중에서 만들던 만두 중 하나로,
질 좋은 한우와 야채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특히, 이여곰탕의 규아상에는 아몬드가 들어있어
씹는 맛과 고소함을 더해준다는 사실!

이여곰탕 3대를 이어온 맛집이라고 합니다용.
ㅋㅋㅋㅋㅋ TMI 끝. 🙃

어머나 세상에나
만두 반 고기 반 실화인가요?
거기에 부추까지! 일단 비주얼은 합격. 🎉🎉🎉

자, 오늘도 먹기 전에 짠! 🍻


케헥. 잠깐만. 하이트 제로...
그냥 맹물인데요? 😂 (맥주는 테라...)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국물 먼저
국룰 알져?


오우. ‼️‼️‼️‼️ 깊다 깊어 👏🏻👏🏻👏🏻
대박. 감칠맛이 엄청난데요?

오‼️‼️‼️
만두 뭐야 뭐야. 너무 맛있는데요??
만두소 안에 들어 있는 고기가
엄청 잘게 잘게 갈아져 있어서 그런지
식감이 진짜 부드러워요.

고기는 말해 뭐해요. 진짜 부드러워요.

부추랑 고기랑 같이
겨자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바로 행복 지수 올라가고요. 📈
(근데 주식은 왜 안 오르냐...🥲)

석박지가 화룡점정!
역시 맛집은 김치부터 남다르네요.
아삭아삭. 너무 맛있어요. 🙌🏻🙌🏻

진짜 허겁지겁 먹게 돼요. 계속 땀이 줄줄 흐르고요.
보양식이 따로 없네요. 요거 다 먹고 리필... ⤵️⤵️

아니 진짜 이해리님이 기절할만했네요. 👍🏻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 감칠맛 폭발 🌋
와. 짝꿍이랑 계속 감탄하면서 먹는 중...

남은 육수랑 건더기 넣고,
부추 다 넣은 다음 또 끓이는 중이에요.
아 물론! 지금 배가 너무 불러서 요건
내일 먹으려고요. 😇

📝 세 줄 요약
1. 요즘 몸이 허하신가요? 🙋🏻‍♂️
2. 집안에 경사가 있으신가요? 🙋🏻‍♀️
3. 맛있는 보양식 = 규아상 전골 (추천추천)

🧑🏼‍🏫 오늘의 교훈
없음

✔️ 평점 (5점 / 5점 만점) 👑
⚠️ 너무 맛있어서 둘이 먹다 하나가 죽을 수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