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 수제버거 맛집! 자코비버거 배달 솔직 후기

2021. 6. 15. 08:30맛집 소소하게🥢/용산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배달음식
바로바로 요거에요. ⤵️⤵️⤵️

자코비버거
✔️ 수제버거 전문점
✔️ 매일 11:00~02:00
✔️ 서울 용산구 신흥로 38
✔️ 배달 가능

왜 그런 날 있잖아요. 🍔 햄버거가 막 땡기는 날.
근데 🍟 맥도날드, 버거킹, 맘스터치같은
프랜차이즈말구!! 수제버거가 땡기는
그런 날 말이어유. 🙃

으따. 역시 수제버거라서 그런가 🤑
조금 비싸네용. 클래식 더블 치즈 버거1,
자코비 버거세트(자코비+과카몰리 감자+콜라)1
요렇게 주문했어요. Total: 27,300원

오~ 과카몰리 감자튀김 비주얼 좀 보소.
🤔 근데 과카몰리가 뭐에요?

🎓 과카몰레(스페인어: Guacamole)는 '과카'는 멕시코에서 아보카도를 뜻하는 '아과카 (Aguacate)'에서 온 것이며, '몰레'는 멕시코 원주민 어로 '소스'를 뜻한다.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잡상식 획득 +1

코우슬로우는 공짜! ㅋㅋㅋ
리뷰 적는 거 신청하고 받았어요. (참고)

자, 오늘의 메인 등장!


⬇️ 클래식 더블 치즈 버거 ⬇️

⬇️ 자코비 버거 ⬇️

배는 많이 고프지만,
오늘은 좀 썰어 먹고 싶네요. ⚔️

흐아아아. 이 비주얼 좀 보세요~~~오!!!
🧀 치즈가 막 흘러내립니다. 흘러내려요!

🙋🏻‍♀️ 짝꿍: “(오물오물) 자코비 버거 맛있네.”
🤦🏻‍♂️ 나: 그.. 그래? (속마음: 나 아직 먹기 전인데…)

갑자기 자코비 버거가 맛있다며,
스포를 해버리는 짝꿍… 🥲
그 그 그렇대요. 맛있대요.

암튼 뒷모습도 한 번씩 봐주시고요.
(근데 별로 맛없게 생겼네유…ㅋㅋ)

자, 그럼 우선 클래식 더블치즈 버거부터 한 입.

크. 역시 느끼 느끼해~~~ 🇺🇸
미쿡맛 제대로네요. 한 입 먹자마자
바로 0.5kg 정도 찐 것 같아요.
근데 너무 마시썽💕요. 햄벅해요. 😇

입가심으로 과카몰리 감자튀김
먹어봤는데. 😍 와우~~~~~~~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마치 멕시코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너는 뭔데 맛있냐? ㅋㅋㅋ

크. 행복지수 올라가는 중 📈📈📈
(완전 우상향 ㅋㅋㅋㅋ)

자, 이제 자코비 버거 차례.

오잉? 🙃 대——-에——-박
존맛탱인데요?? 생긴 거랑은 다르게
너무 맛있어요. 🥳🎉🎊

하. 이집 수제버거 완전 매력있어요.

짝꿍이 맛있다고 했을 때 스포당해서
기분이 좀 그랬지만 🙄 ㅋㅋㅋ
스포한 이유가 있었네요. ❤️

아니 근데 여기 뭔데 이렇게 다 맛있나요?
자코비인지 지코비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맛집으로 인정하겠습니다. 🧑🏻‍⚖️🧑🏻‍⚖️🧑🏻‍⚖️

📝 세 줄 요약
1. 나는 오늘 햄버거가 땡긴다.
2. 수제버거거 땡긴다.
3. 자코비 버거사 땡긴다.
ㄴ 🧙🏻‍♂️당신은 저의 ‘주문’에 걸려 들었슴돠~🪄

🧑🏻‍🏫 오늘의 교훈
- 햄버거의 ‘겉’ 모습으로 ‘속’을 판단하지 마라

✔️ 평점
- 4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