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버거 삼각지역 도보 5분 수제버거 맛집 후기! (feat. 서비스)

2023. 4. 7. 09:27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삼각지역 도보 5분 거리
수제버거 맛집 한강버거 솔직 후기

신상 맛집을 찾는 것에 재미 들린 요즘! 웨이팅 없이 진짜 맛있는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는 신상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죠? 이렇게 근본이 있는 맛집은 금방 웨이팅 생긴다는 거...

📢역대급 서비스 받은 후기도 있으니 포스팅 끝까지 정주행 부탁드려요.

한강버거 기본 정보

  •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0 1층 (삼각지역 도보 5분 거리)
  • 영업시간
    - 화~금 11:00 ~ 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라스트 오더 14:30, 20:30) 
    - 토~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주차장 없음
  • 지역화폐(모바일), 제로페이 결제 가능

매장 인테리어&분위기

매장 외부도 그렇고 안으로 들어가면 마치 미국 서부의 카우보이 갬성이 진하게 느껴지는데요, 삼각지역에서 이런 인테리어는 처음 봤습니다. (좋게 얘기하자면 온리원, 사실 제 취향은 아님😎) 

새로 오픈한 집답게 매장 인테리어는 상당히 깔끔하고요, 2명/4명 앉을 수 있도록 좌석 배치가 되어 있고 바 테이블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참고하셔요~

추천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따 후기를 자세히 들려드릴 테지만, 우선 비프 칠리버거(8.0)는 진짜 추천드리고요. 블랙 칠리새우버거(13.0)도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음료 무한 리필!

매장에서 마시는 음료는 최근 무한 리필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주문한 햄버거 나올 때 직원분이 컵 주시는데요. 얼음 원하시면 얘기해 주시면 되고요. 무한 리필이라고 해도 2번밖에 안 마셨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비프칠리&어니언치즈 버거 후기

비프칠리버거는 콤보(11.0)으로 주문했고요, 어니언 치즈버거(8.0)는 단품으로 주문했는데요. 우선 결론부터 얘기드리자면 이 집 수제버거 진짜 잘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요. 특히 브리오슈번에 참깨가 콕콕 박혀 있는데 상당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어니언치즈버거: 무난함 (한강버거 입문하는 분들에게 추천!)
🍔비프칠리버거: 특별함 (약간 케밥 먹는 느낌, 향신료 맛이 가득가득함) 

솔직히 수제버거라서 당연히 맛있는 건 기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햄버거가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매장에서 먹어도 차가울 때가 가끔 있거든요..(그럴 땐 머쓱)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다면 비프칠리는 조금 맵습니다. 막 엄청 매운 건 아니에요. 신라면보다 덜 맵긴 함!

📢네이버 리뷰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리뷰 작성 후 인증 시 콤보 메뉴 1,000원 할인!

보통 식당 가면 그 집이 맛집인지 아닌지 판단할 때 밑반찬을 먹어보잖아요. 버거집에 가면 감튀를 먼저 드셔보세요. 그러면 '아 이 집 햄버거도 맛있겠구나'라는 걸 바로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아니, 이건 그냥 개똥철학이잖아...ㅋㅋㅋ)

감튀도 적당히 뜨거워서 너무 좋았고요, 우리가 딱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맛있는 감튀 맛이에요.

서비스로 받은
블랙 칠리새우버거(13.0) 후기

네 맞습니다. 이 포스팅은 100% 아니 150% 리얼 내돈내산 후기가 맞고요. 그런데 살다 보니 이런 날도 다 있더라고요. 아니 보통 음료를 준다거나, 아니면 사이드 메뉴를 주는 경우는 더러 있었던 것 같은데..! 수제버거를 서비스로 준다?!

상상하지도 못했던 일이 벌어져서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기분은 좋더라고요:)

참고로 서비스는 셰프님이 갖다주셨고요, 메뉴에 관한 설명도 자세히 해주셨어요. (추측이지만 신메뉴라서 고객 반응이 궁금하셨던 것 같네요!)

블랙 칠리새우버거는 오징어 먹물번, 진짜 두툼한 통살새우패티, 코올슬로, 루꼴라, 특제소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셨는데요. 일단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일일 한정판매 스페셜 메뉴답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앞서 먹었던 수제버거도 맛있긴 했지만, 확실히 스페셜은 스페셜이더라고요.

누군가 같이 삼각지역에서 식사를 해야 한다면, 여기에 와서 이 버거를 꼭 주문해주고 싶은 맛이었어요! 아직도 그 맛이 잊히지 않는... 특히 새우패티의 그 도톰한 식감..

아무튼 서비스로 신메뉴까지 먹어본 용산 한강버거 수제맛집 방문 후기는 여기에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이런 행운이 꼭 찾아오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