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베이징풍 찹쌀탕수육 후기 약 27,000개?! 솔직 후기!

2023. 2. 11.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200만 조회 수
리뷰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여러분 혹쉬 모노키친을 아시나요? 모노키친은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홈다이닝 간편식 브랜드인데요. 친근한 요리부터 전 세계의 특별 미식까지 맛있는 일상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구성은 단촐합니다. 1팩 500g이고요. 찹쌀탕수육과 탕수육 소스가 들었어요.

특징

탕수육은 찹쌀가루와 타피오카 가루를 바른 돼지고기등심이고요. 가볍게 데우기만하면 조리 끝.

냄비에 소스팩이 푹 잠길 때까지 끓는 물을 넣어주시고요. 약 7분간 중탕으로 끓여주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해동 1도 필요 없고요. 냉동 찹쌀탕수육을 180도에서 15분 가량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꿀팁: 조리 중간에 튀김을 뒤집어 주시면 더 바삭해요.

500g이다보니 양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런데 한 조각 한 조각이 엄청 컸어요.

부먹 VS 찍먹
여러분의 선택은? 저는 부먹…
찍먹이신 분들 ㅈㅅ합니다…

탕수육에는 짜장면이죠! 함께 준비해 보았는데요.

자연드림에서 구매했어요. 중화만찬직화짜장인데요. 너무 맛있는 제품이에요. 다음번에 따로 리뷰할게요 🙌🏻🙌🏻

우선 소스부터 주목해주세요. 레몬, 목이버섯, 오이, 파인애플 등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고요.

중국집에서 먹는 탕수육 그맛 그대로에요. 완전 새콤달콤해요. 너무 맛있어요. 취향저격!

대망의 탕수육 시식. 모노키친 탕수육은 앞서 얘기드린것처럼 국산 돼지고기 등심에 타피오카 가루를 입혀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타피오카는 카사바로 만든 가루라고 합니다.

등심의 묵직한 식감과 쫀득쫀득한 튀김옷이 완전 찰떡 궁합이에요. 찰기가 미쳤고요. 그런데 돼지고기 누린내가 살짝 나기는 했어요. 약간 아쉽.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핵존맛! (지금 마켓컬리 바로 가기)

총평

“찹쌀의 쫀득함과 소스가 다했다.”
- 재구매 의사(O)
- 평점 3.9/5점 만점
- 가격: 8,900원 (500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