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XGS25 콜라보?! 슈퍼말차 신상 2종 솔직후기! (feat. 슈퍼말차초콘&라떼)

2022. 6. 20. 09:3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슈퍼말차초코콘&라떼에요.

✔️가격: 각 2,5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슈퍼말차가 GS25에 떴다고⁉️
오랜만에 핫한 콜라보에 입꼬리가 씰룩 올라가네요. 이 콜라보 너무 찬성!!! 😎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소개하자면! 슈퍼말차는 말차 전문 브랜드인데요. 국내 유기농 보성 말차를 쓰는 걸로 유명해요. 성수점을 비롯해서 5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

슈퍼말차 카페 언제 가보지… 계속 고민만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편의점에서 먼저 만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상품 소개할게요🙌🏻🙌🏻

일단 패키지는 슈퍼말차 시그니처 컬러 조합을 그대로 가지고 왔고요. 찐 초록에 검은색 폰트 너무 좋아요 💚🖤

슈퍼말차초코콘부터 비주얼 공개!

딱 봐도 부드러워 보이는 말차 아이스크림과 초코 콘이 눈에 띄네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

💯미춌다! 역시 말차는 슈퍼말차죠🙏🏻🙏🏻 (참고로 슈퍼말차 상품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ㅋㅋㅋ) 와… 말차 덕후들 빨리 드셔야할 텐데…

쌉싸름한 오리지널 말차에! 중간에 들어 있는 초코도 너무 잘 어울리고요. 어쩜 이렇게 부드럽죠? 완전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

마지막 꼬다리 부분 초콜릿까지 갓벽! 근본! ㅋㅋㅋ 콘 부분도 콘이라서 아이스크림이 끝날 때까지 말차랑 잘 어울려요.

다들 라떼 좋아하시죠? 근데 이제 말차를 곁들인…💚 이번에는 슈퍼말차라떼 한잔하겠습니다.

아! 제가 하나 빼먹은 정보가 있는데요. 슈퍼말차 특징!!! 설탕 대신 적은 대체당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는데! 과연 라떼는 어떤 맛일까요???

🥲🥲🥲🥲🥲🥲🥲🥲🥲🥲🥲🥲🥲🥲😇😇😇😇😇😇😇😇😇😇😇😇😇😇 🥲🥲🥲🥲🥲🥲🥲🥲🥲🥲🥲🥲🥲🥲

음… 솔직히 라떼는 좀 별론데요? ㅋㅋㅋ 약간 그런 느낌이에요. 미숫가루에 물 많이 탄 느낌!!! 아무래도 대체당을 넣어서 그런지 많이 달지는 않고요. 뭔가 좀 간이 심심해요👋🏻

재구매 의사 🅾️

아이스크림은 120% 재구매의사 있고요. 라떼는 좀 고민 중이에요. 맛이 좀 아쉬워서요😭 평소 말차 좋아하시는 분! or 슈퍼말차 브랜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늘 바로 ㄱㄱ 하세요.

🙋🏻‍♂️솔직 한 줄평
“슈퍼말차는 못 참쥐”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