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면 밥 한 끼 뚝딱! 반찬한판 단짠불고기 솔직 후기!

2022. 6. 14. 10: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단짠불고기에요.

가격: 2,9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밥도둑 데려왔습니다. 반찬한판에서 만든
단짠불고기 🍖 맛없기 힘든 요리죠 😎

가정용은 1분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됩니다. 그릇에 옮겨 담으니 그럴싸해 보이네요✌🏻

양은 솔직히 말해서 많은 건 아닌데요. 적다고 말하기도 좀 애매해 보이네요 🥲

🔎 채소는 양배추, 당근, 대파 정도가 보이고요. 비주얼만 봐도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가네요!

자, 그래서 이제 한번 먹어보면?!

💯💯💯💯💯💯💯💯💯💯💯💯💯💯 💯💯💯💯💯💯💯💯💯💯💯💯💯💯 💯💯💯💯💯💯💯💯💯💯💯💯💯💯

불고긴당연히 맛있죠 👍🏻 ㅋㅋㅋ 고기 퀄리티가 막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아… 이건 도저히 참을 수가 없네요. 단짠단짠해서 밥이랑 같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

“여러분도 한 입 하실래요?ㅎㅎㅎ”

역시 그냥 먹기는 살짝 짭조름했는데 밥이랑 먹으니까 간이 딱 맞네요!

여기에 잘 익은 김치 하나 입에 쏙 넣어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

보통 마트에서 양념육 사서 채소 좀 더 넣고 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불고기는 뚝딱 만들 수 있거든요.

근데 이번에 GS25에서 나온 단짠불고기는 그거보다 더 편해요. 뜯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 🙌🏻🙌🏻

물론 가격 대비 맛이 좋다는 거지! 퀄리티 따지면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게 훨씬 좋을 것 같고요. 재료도 다 외국산이 많아서… 그 부분이 좀 찝찝하긴 하네요 😇

재구매 의사 🅾️


흔히 먹는 단짠한 맛의 불고기라 다들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편의점 도시락 먹을 때! 고기가 모자라서 늘 속상했던 분들께 단짠불고기 추천드려요🙏🏻 (먹어보니 혼자 먹기에 양이 딱 좋았어요!)

🙋🏻‍♂️솔직 한 줄평
”혀가 즐거워하는 맛! 단짠단짠”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