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X이마트24 콜라보! 4,500원짜리 검은버거 솔직 후기!

2022. 6. 8.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이마트 24 검은버거에요.

🍔가격: 4,500원
🍔구매처: 이마트24 편의점

펄어비스 대표 게임 검은사막이 이마트와 🤝손잡고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는 소식!
또, 이마트 24 청담 매장에는 ‘24Black’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세상의 모든 블랙을 만날 수 있다라나 뭐라나?! ㅋㅋㅋ)

암튼 저는 팝업스토어고 뭐고 관심 없고요. 지금 제 손에 들고 있는 ‘검은버거’가 맛나길 간절히 바랄 뿐이에요🙏🏻

나트륨 적당 칼로리는 🆙 패키지 뜯자마자 스테이크 소스 냄새가 진동을 하고요.

먹물로 만든 검은색 번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아, 한 가지 더 신기한 점!!! 패티가 돼지고기랑 소고기를 반반 섞어서 만들었다고 해요 🥲 (왜… 왜죠…? 그냥 소고기만 넣지…)

치즈가 적당히 녹아야 하기 때문에 30초만 전자레인지에 돌리겠습니다.

와우… 치즈 흘러내리는 비주얼 좀 보세요. 이거지 이거지 🤤

자, 그럼 이제 단면 한번 구경해 보시죠.

일단 마음에 드는 점은 패티가 상당히 두껍다는 건데요. 다만, 피클이랑 양배추 등… 채소가 별로 안 들어 있어서 좀 아쉽네요.

한 10초만 더 돌렸으면 치즈가 좀 더 꾸덕꾸덕했을텐데 🤔

자, 그래서 맛이 어떠냐 하믄요!

🐧🐧🐧🐧🐧🐧🐧🐧🐧🐧🐧🐧🐧🐧🐧🐧🐧🐧🐧🐧🐧🐧🐧🐧🐧🐧🐧🐧🐧🐧🐧🐧🐧🐧🐧🐧🐧🐧🐧🐧🐧🐧

한 입 먹자마자 “아 당했다 ㅋㅋㅋㅋ” 탄식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명색히 그릴드 스테이크버거인데 말이죠. 흠 패티가…

패티가 그냥 소세지 맛이에요 😭 훈제향 가득하고 육즙 팡팡 터지는 그런 고기 맛을 기대했는데 말이죠… 웬걸… 그냥 그냥 그냥 소시지 맛이에요…

그래도 소스랑 피클 양배추 고기가 같이 어우러지는 조화는 나쁘지 않네요. 체다치즈랑도 잘 어울림… (애써 위로해본다…)

근데 확실한 건 두툼한 패티에 속았다는 사실! 너무 싸구려 맛이라… 좀 많이 속상하네요.

재구매 의사❌

검은 사막인지 뭔지 몰라도… 이번 콜라보는 정말 실망했스므니다. 그릴드 스테이크라고요? ㅋㅋㅋ… 그저 웃습니다. 오래간만에 혹평이네요. 씁…쓸…

🙋🏻‍♂️솔직 한 줄평
“스테이크요? 이게?! ㅋㅋㅋ”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