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버리지 않는 짜장라면 출시?! 오뚜기 짜슐랭 솔직 후기! 오늘은 블랙데이!

2022. 4. 14. 09:00리뷰 소소하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오뚜기 짜슐랭이에요🙌🏻🙌🏻

🍜가격: 4,280원 (5개)
🍜구매처: 이마트(cu,세븐 등 편의점에도 있음)

짜장라면의 새로운 기준!
오뚜기 짜슐랭이 출시되었습니다🥳
마침 내일이 블랙데이기도 해서
오늘 저녁은 짜슐랭으로
맛.있.게 먹어보려고 해요.

짜슐랭은 ‘왜’ 짜장라면의 새로운 기준일까?! (why) (why) (why) (why) (why) (why)
그 이유를 우리는 패키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복작복작 조리법 때문인데요! 이 조리법이 무엇이냐 하믄. 조리시 물을 버리지 않아 간편하고?!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오뚜기 추천 조리법이라고 하네요✌🏻

워미 물을 안 버리고 조리라니?! 너무 신박한데요?😇(물 버리는 거 넘 귀찮)

오호😉 그리고 말이죠. 짜파게티는 1봉 기준으로 140g/610Kcal인데, 짜슐랭은 145g/600Kcal이에요. (짜파게티 의문의 1패)

자, 그럼 이제 한번 조리해 볼까요? 기대되네요. 복작복작 조리법! ㅋㅋㅋ

우선 물은 400ml만 넣고, 건더기 스프 넣어서 끓여주시면 되는데요. 일반 조리법이 600ml 들어가니까 200ml가 덜 들어가네요.

라면은 우리가 흔히 보는 라면과 비슷한 st

마무리는 기름. 미리 준비해 주세요.

물이 작아서 정말 복작복작 끓는 게 느껴지고요. 바닥에 면이 달라붙을 수 있기 때문에 중간중간 저어 주셔야 해요.

5분 끓인 뒤에 불은 끄고! 스프와 유성스프 넣고 잘 비벼주시면 되는데요.

와❗️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끓여졌어요. 아주 살——짝 국물 있는 스타일! 완전 맛있겠는데요?

생긴 건 꼭 짜XX티랑 비슷한데 과연 맛은 어떨까요?!

‼️‼️‼️‼️‼️‼️‼️‼️‼️‼️‼️‼️‼️‼️‼️‼️‼️‼️‼️‼️‼️‼️‼️‼️‼️‼️‼️‼️‼️‼️‼️‼️‼️‼️‼️‼️‼️‼️‼️‼️‼️‼️‼️‼️‼️‼️‼️‼️‼️‼️‼️‼️‼️‼️‼️‼️

오! 맛있어요. 우리가 흔히 먹는 짜장라면 맛! 근데 뭐랄까. 달달하면서 풍미가 깊달까요?

맛있다고 소문난 짜장라면 친구들 긴장 좀 해야 할 것 같고요. 역시 라면의 명가답게.. 갓뚜기만의 느낌으로 제대로 된 짜장라면을 출시했네요.

면도 쫄깃쫄깃한 게 완전히 제 스타일이고요.

마무리는 깔끔하게 파김치랑! 아 그리고 요번 복작복작 레시피는 물과 가스를 조금 더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넘 맘에 들었어요.

근데 한 4분쯤 끓었을 때 물이 거의 졸아들기 때문에 많이 휘저어야 해서 팔은 좀 아프지만.. 그래도 버리는 건 더 귀찮아서.. 물 버릴 때 건더기 스프 떨어지는 것도 은근히 신경 쓰이잖아요😭😭😭

재구매 의사🅾️

저는 완전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믿고 먹는 갓뚜기 짜슐랭 맛과 복작복작 조리 레시피가 궁금한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솔직 한 줄평
“어랏, 이제 대세는 짜슐랭인가?”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